티스토리 뷰

광동스키니핏다이어트로 하체비만탈출하기 








다이어트 할 때 젤 힘들었던게 탄수화물 조절이었어요ㅠㅠ



다이어트는 평생하는 거지만 저는 성격이 워낙 급하고


또 평생동안 쪄온 살을 빠르게 빼 내고 싶어서 


한 한달동안 닭가슴살이랑 고구마, 양배추만 먹어 봣는데


정말 죽겠더라구요... 흡..


닭가슴살이랑 양배투는 왜이리 비리고.. 고구마는 또 왜이렇게 뻑뻑한지ㅠㅠ


근데 또 살은 빠진것 같지도 않고..






빠졌다 싶으면 회식이다 가족모임이다.. 뭐 조금 먹으면 다시 살이 찌더라구요 ㅠㅠㅠ


머리에선 배고프다고 맛있는거 먹으라고 재촉하는데


살은 빼야해서 억지로 억지로 참아가면서 굶어대니



몸에서 필요한 만큼의 영양분이 들어가지 않아서


체력도 부족하고 탈모에 현기증까지...


움직일때 마다 힘도 없고 움직이면 배고파지니까

더 움직이지도 않았어서ㅠㅠ

건강도 정말 안좋아지고 살도 오히려 안빠졌던것 같아요ㅠㅠ




저처럼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의 가장 큰 단점이 몸이 많이 상하더라구요ㅠㅠㅠ


그리고 평생 이렇게 먹을수도 없는 일인데 조금만 먹으면 요요가 바로 왔어요...ㅠㅠㅠ



세상에 맛있는 음식들은 너무나 많은데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밥 먹을때나


정말정말 배가 고파서 맛있는게 먹고싶을때나...


혼자 못 먹고 참게 되니까 그 스트레스가 정말 엄청나더라구요..ㅠㅠ


예전에는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면서 기분 전환도 하곤 했었는데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게 되니까 먹어도 스트레스 안먹어도 스트레스였어요...






그래서 이렇게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를 겪다 보니까


몸도 마음도 너무 지치게 되어서 더이상은 다이어트 못하겠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제가 다이어트로 스트레스 받고있다는걸 안 친구가


자기도 이거 먹고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추천해 준게 바로 광동스키니핏다이어트에요!



저도 처음에는 혼자 다이어트 하느라고 이런 제품이 있는지 잘 몰랐거든요 ㅠㅠ








근데 이미 인터넷에서는 박소현다이어트라고 유명하더라구요!!



체중 감량 효과도 있고, 몸도 건강하게 바꿔 줄 뿐만 아니라


감량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스키니핏다이어트 하기 전 제 몸매에요ㅠㅠ


전체적으로 살이 쪘었지만 하체비만이 정말 심했었어요ㅠㅠ


너무 콤플렉스라 한여름에도 긴바지를 입고 다니고


짧은 핫팻츠나 치마는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죠ㅠㅠ


옷도 죄다 조금이라도 가늘어보이는 무채색..


다리에 주사라도 맞을까 했지만 저는 주사를 정말 무서워해서


꿈도 못꿨었지요...ㅠㅠㅠ


그래서 일단 최대한 스키니핏다이어트로 살을 빼보자! 다짐했답니다ㅎㅎ








먹는거라 솔직히 부작용도 걱정 되었는데



이건 와일드망고라고 하는 식품을 천연추출해서 부작용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와일드망고는 아프리카부족민들의 주식인데 그 부족민들사이에서 과체중이 적다는걸 알고


수많은 인체시험을 통해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입증됐다고 하더라구요~







인체 시험 결과도 있어서 훨씬 믿을만 했어요ㅎㅎ


그리고 식욕억제제나 칼로리컷팅제 같은 약물이 아니기 때문에


훨씬 마음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것같아요~!!


덕분에 식단 관리를 특별히 하지 않아도 일반 식단으로 해도 살이 잘 빠진것 같아요~



왜냐면 기초대사량으로 필요한 기본적인 에너지에 필요한 음식을 먹어줘야만


몸이 움직이는데 사용되고 소화시키는데에도 열량이 소비되고


살이 훨씬 빠르게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과잉되는 탄수화물은 스키니핏다이어트가 차단해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편하게 마음것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어지러움, 체력부족 없이 건강하게 식단관리 하는 느낌이었어요!!!






밥 먹을거 삼시세끼 다 먹구


하루에 딱 한번! 딱 한알!


정말 마법같은 말이죠.. 하루에 한번 한알만으로 살이 안찐다니


저도 처음엔 믿음이 안갔거든요...


근데 제가 경험해보니까 정말


처음 한 2주간은 몸이 변하는 시기인지 딱히 큰 변화는 없더라구요


근데 한달이 지나가니까 정말 마법처럼 몸무게가 내려가서..


저는 제가 어디 아픈줄 알았어요ㅋㅋㅋ


살이 너무 잘 빠져서ㅋㅋ







그렇게 시작한지 지금 세달째네요~!


세달동안 총 체중이 15kg 정도 감량 했는데


감량한 몸무게 보다 거울로 볼 때의 제 몸매의 부피가 많이 줄어들어서


정말 감격이에요ㅠㅠ


하체비만이 정말 고민이었는데 전체적인 군살들이 빠지고


정말 마지막에 운동도 같이 병행해주니까 빠지더라구요ㅠㅠ


예전의 사이즈는 정말 인터넷으로 제일 큰 사이즈를 사도 작을 정도로


XL까지 입고 그냥 무조건 크고 헐렁하게 라인 숨기고 입었었는데



지금은 제 몸매에 어울리는 옷을 찾을 수 있게 되어서


하루하루가 즐거운것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이제 더이상 어두운 무채색 옷만 입지 않아도 되구ㅠㅠ


제 옷장에 밝은 색감의 옷이 들어차기 시작했어요~ㅠㅠㅠㅠ






확실히 굶어야 한다는 스트레스가 줄어들게 되니까


자연스럽게 식탐이 사라지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두번은 제가 먹고 싶은 걸로 먹어도 되니까


주변 사람들이랑 같이 먹을 수 있고


굳이 도시락 싸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까


저녁마다 채소 닭가슴살 다듬지 않아도 되어서


부담도, 스트레스도 줄어들고,


간단, 간편해서 그 시간에 다른것에 투자 해도 되니까 제 시간이 생긴거같아 너무 좋더라구요~


폭식하는 안좋았던 생활습관까지 바뀌게 되니까


 몸이 더 건강해진 느낌이었어요~!





정말 혼자 할 때는 저한테 맞는지도 모르고 혼자 억지로 해서 몸이 상했었는데..ㅜㅜ


잘못된 식습관을 잡아주고, 먹고싶다는 욕구도 조절해주고,


체계적으로 체중 감량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이렇게 편하고 믿음직스러운지 몰랐어요 ㅠㅠ



저처럼 식단관리로 너무 힘드셨다면 스키니핏다이어트 한번 시작해보셔도 좋을것같아요~!!


다이어트는 살을 빼는게 아니라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교정해 가는 과정이라고 하잖아요?ㅎㅎ


이제 성큼 다가온 여름 다가올 여름 미리미리 건강하게 준비했으면 좋겠어요!!!  




스키니핏다이어트 무료상담<<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