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바나나 아메리카노 괜찮은듯 

 

 

스타벅스 바나나와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다이어트 할때 이렇게 먹으면 배고픈건 금방 없어져서 좋지만 비싸다 ㅋㅋㅋㅋ 바나나 하나 가격은 1500원 ~

 

그래도 배고파서 주문함.  원래 비오는날엔 빵과 밀가루생각이 많이 나지만 운동하고 바로 와서 그런지 나 답지 않게 이런 건강한게 먹고 싶더라는 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 바나나와 아메리카노 시작은 좋았지만 집에 갈때까지 쉬지않고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먹었다지 ㅋㅋㅋ 좋은건지 나쁜건지 ㅋㅋ

 

살뺄려고 운동하지만 운동하면 식욕돋는..ㅠㅠ 살빼는건 참 힘들어 ㅠ 요즘 맨날 1시간씩 공복으로 러닝머신하고 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요즘 수영배우고 싶다. 요가도 배우고싶은데 .. 요즘 일하기는 싫고 그냥 아무 생각하고 싶지 않은 요즘 ㅠ.ㅠ

 

 

 

 

비와서 좋았던날 그리고 아메리카노 크레마가 가득이여서 좋았고 바나나는 쫀득쫀득 달콤했다. 하나먹으니 나름 배부른 느낌 ㅋㅋ 하지만 빨리 꺼진다는게 함정 ㅠ 

 

비내리는 창밖 보고 있으니 좋네요. 자주자주 비가 내리고 나는 맨날 맨날 놀고 싶은 날이였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