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야또 달콤부드러워요 ~

 

 

일주일의 중간인 수요일은 참 안가요 ㅠ

그래서 달콤한게 땡길때가 많은데

항상마시는 커피가 정해져있지만

달달한게 필요할때는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야또를 먹어주러 간답니다 ㅋㅋㅋ

 

 

고고

 

위에 뿌려진 카라멜소스 너무 달달하고 맛나용

스팀밀크도 부드럽고 ㅎㅎ

따뜻한음료를 주로 마시는데 좀 안좋은점이

식으면 맛이 좀 떨더진다는거?

그래도 시럽넣은 커피는 라떼나 카푸치노처럼

심하게 맛없어지지 않아서 좋은듯 ㅋㅋ 

 

/P>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능 ㅠ.ㅠ

스타벅스 톨사이즈 기준으로 카라멜마끼야또 가격은 5.600원

스벅은 아이스랑 핫이랑 가격이 같아서 좋아용

그래두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있으니까 용서됨 ㅎㅎㅎ

내가 찍은 사진보고 먹고싶어지는 ㅠ

조만간 달콤이 먹으러 가줘야 겠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