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도 내리고 해서

브레드 종류가 먹고픈데 혼자 하나 주문해놓고 먹기도 그렇고

그래서 가장 만만한 스타벅스에 갔어요

따뜻한 브레드는 아니지만 신제품으로 맛나다고 떠들석한

생크림카스테라로 주문했어요

대신 음료는 따뜻하고 달달한 카라멜 마끼야또로 주문했답니다. 

 

 

 

빵이 뽕양한게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비올때 특히나 생각나는

스벅 마끼야또 5.600원

 

 

생크림카스텔라 4.500원

 

 

 

예상은 했지만 생크림이 그닥 많이 들어가있지는 않더라구요

욕심이겠지만 좀더 크림이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슬퍼2

 

 

안에 크림은 우유향이 많이 나는 크림이였고

빵자체는 부드러워서 맛났어요

스벅케익중에서 가격대비 월등했음 ㅎㅎ

특히 크림이 진짜 맛나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원래 카스테라 자체를 별로 않좋아하는데

크림이 들어 가있어서 맛나게 먹은거 같아요

담에 가서도 요거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용 ㅎㅎ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