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진주예용

조용하고 깔끔한인테리어가 좋아서 가끔가는 시지카페 투더디프런트

입구에들어서면 산타님이 반겨주신다능 ㅋㅋ

 넓고 깨끗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를해서 그런지

깔끔한느낌이 들었어용

처음 세계디저트를 파는 카페가 시지에 생긴다길레 손님이 많을줄 알았는뎅

오픈하고 좀 지난 지금은 손님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었어용

진주가 앉은 테이블앞에는 바로 된 테이블에 노트북이 있었어용

손님들 사용하라구 모셔다 놓은지 알았는뎅

알고보니 사장님이 계속 쓰시고 계시더라능 ㅋㅋ

 진주가 좋아라하는 케이크와 도쿄롤이 진열되어있는 쇼케이스예용

모두 모형으로 되어있었는데 주문하면 냉장고에서 꺼내주시는듯 했어용

 요기~요기~  진주가 주문한 프렌치 블루베리 치즈케익이 진열되어있네용

치즈케이크 덕후인 진주는 오늘도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용 ㅋㅋ

치즈케이크밑에 있는 신메뉴 페스츄리와 빵데께쥬

맛있을거 같았음 ㅋㅋ

 투더디프런트 메뉴판입니당

역시 세계디저트를파는 카페인것 처럼

세계여러나라 디저트종류가 많네용

모두 맛있게 보여서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었어요 ㅠ

 요기서 진주양은 주문했어용

요기조기 사진찍는다궁 주문 늦게해서 조금 미안했는뎅

알바님께서 싫은티 안내주셔서 좋았어용 ㅋㅋ

진주가 주문한 카푸치노와 프렌치 블루베리치즈케익이 나왔어용

플레이트와 컵도 화이트여서 깔끔깔끔해보였음ㅋㅋ

시지 투더디프런트의 카푸치노

진주는 하얗고 부드러운거품을 좋아라해서

카푸치노를 자주마시는 편이예용

그런데 투더디프런트 카푸치노거품은 너무거칠어서 별로 였어용 ㅠ

거의 남기고 왔다능

진주가 주문한 프렌치 블루베리치즈케익이예용

 제일밑에는 쿠키가깔려있고 쿠키위에는 치즈케이크

그위에는 블루베리가 송송 박혀있네용 ㅋㅋ

진주가 먼저 다 빼먹은 블루베리ㅋㅋ

그래두 블루베리치즈케이크인뎅

블루베리가 좀더 들었으면 하는 바램이예용

진득한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진주는 맛있게 먹었네용

다음번에갈때 카푸치노는 안먹는걸로 ㅋㅋ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용

 

시지카페 투더디프런트 위치는요

신매역에서 3분?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용

시지광장 안쪽 시지카페베네 맞은편에 위치해 있답니당

 

지도 첨부했어용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