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장코아 설빙 딸기빙수 그리고 치즈 갈릭 인절미토스트

 

 

안녕하세요. 진주예요 ^^  딸기빙수 그리고 치즈 갈릭 인절미토스트 사진인데요.

저번달인가 ? 저저번달인강? 한창 설빙에서 딸기빙수 먹을때인데 시즌끝나고 지금에서야 올리네영 ㅠ.ㅠ  

 

 

주문하러 가볼까요?

 

 

주문하는곳 바로 위에 설빙 메뉴판이 있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광장코아 설빙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토스트 모형들~

보통은 인절미 허니버터 브레드를 먹는데 이날은 치즈들어 있는게 먹고파서 치즈 갈릭 인절미토스트로 주문했어요.

 

 

 설빙의 토스트 종류들은 모두 인절미가 들어있어 인절미~ 인절미~ 하네요 ㅋㅋ

 

 

내부사진입니다. 주말 낮이면 매장 전체가 다 차서 자리가 없어서 못앉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설빙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은것 같아요.

 

 

 

주문하고 진동벨 울리면 주문한 빙수랑 토스트 찾으러 가는곳

 

 

 

 

 

드디어 주문한 딸기설빙과 치즈 갈릭 인절미토스트 도착 ! 지금은 시즌이 끝나서 아쉽지만 다시보니 또 먹고프네요 ㅠ.ㅠ

 

 

딸기빙수 가격 : 9.500원

치즈갈릭 인절미토스트 가격 : 6.000원

 

 

제가 딸기 너무 좋아해서 한창 딸기시즌일때 딸기빙수만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찾아볼수 없어서 아쉬워요 ㅠ.ㅠ

커피명가 딸기케익도 먹고프다 ㅠ 딸기 딸기한 딸기설빙 맛있어요. 말안해도 다 아실듯 ㅋㅋㅋ

 

 

 

 

처음 먹어보는 설빙 치즈 갈릭 토스트 이것 역시 안에 인절미가 ㅋㅋ

솔직히 처음 인절미토스트 먹어봤을때 너무 맛있었지만 요즘에는 토스트 안에 인절미 있는거 넘 많이 먹어서 좀 별로 인듯 ..

떡 말고 치즈갈릭을 안에 더 넣었으면 더 좋았을것을 아쉽네요.

위에 뿌려진 가루는 아마 마늘가루 였던것 같아요. 아마도 제 기억에ㅎㅎ

 

 

 

 

제가 좋아하는 딸기빙수랑 처음 먹어본 치즈갈릭토스트 맛있게 먹었어요 ^^

솔직히 광장코아가면 생각보다 갈만한 카페도 그닥 없어서 빙수 생각나면 가는 설빙인데 딸기시즌 될려면 한참 멀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