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모짜렐라 베이컨 샌드위치 치즈가 쭉쭉~

 

 

안녕하세요. 진주예요 ~ 요즘 날씨 너무 덥죠 ㅠ.ㅠ

모두 날씨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

 

얼마전에 자주가는 스타벅스에서

모짜렐라 베이컨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치즈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원래 콜드샌드위치 인데 저는 오븐에 데워 달라고해서 먹었어요 ㅎㅎ

 

 

차게해서 먹으면 모짜렐라 치즈가 샌드위치 안에 굳어 있어서 흐르지 않는데

오븐에 데워서 그런지 먹기 엄청 불편했어요.

 

 

모짜렐라 베이컨 샌드위치 가격은 5800원 이고

칼로리는 483 Kcal 이던데 칼로리는 생각보다 별로 안나가더라구요.

 

 

역시 치즈 들어간건 데워 먹는게 진리인듯 하네요. 차게 먹었으면 후회할뻔 했어요 ㅎㅎ

 

 

 

 

하지만 먹기 엄청 불편했다는 사실 ㅎ

 

 

 

솔직히 제가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모짜렐라와 베이컨에서 기름이 많이 나와 샌드위치가 좀 느끼하더라구요.

 

차게 먹으면 색다른 맛일거 같았어요

 

 

토마토, 야채, 모짜렐라, 베이컨, 바질페스토 소스가 들어있었어요.

 

 

참 기름진 비쥬얼이죠 ? ㅎㅎ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에서 이렇게 기름진 비쥬얼은 첨 보는거 같아요 ~

 

그래도 맛있다고 잘 먹었답니다 ~!

머.. 다음에 또 먹을지는 의문이지만요 ^^

 

 

스타벅스 갔는데 치즈 좋아하고 기름진게 먹고 싶으면 좋아하실듯 합니다 ㅎㅎㅎ

요즘 날씨 너무 더운데 모두 건강 조심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