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광장코아 빙수 세트 메뉴

진주반지 2015. 8. 4. 17:47

 광장코아 빙수 세트 메뉴

 

 

안녕하세요 ~ 진주예요 ^-^

요즘 날씨 정말 덥죠? 

 

정말 더위먹기 딱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 ㅠ.ㅠ

 

이렇게 더운날은 시원한 음료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얼마전에 광장코아 빙수 파는곳 찾다가

빙수야 라는곳이 있길레 갔다왔어요.

 

세트 메뉴도 있고 괜찮더라구요 ㅎ

 

 

광장코아 롯데시네마 1층에 있어서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다들 빙수 먹으러 바글바글 ~ㅠ.ㅠ

 

사람 많은곳 시끄러워서 싫지만...

설빙갔다가 자리없어서 간거라 그냥 조용히 먹었답니다.

 

선택권이 없었어요 ㅋㅋㅋ

 

 

빙수야 세트 메뉴에 아메리카노도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빙수도 먹고싶고 커피도 마시고 싶었었는데 잘됬다 싶었어요. ㅎ

 

 

저희는 세트메뉴로 인절미빙수랑 팥빙수 중에서 팥빙수로 주문했어요.

 

팥 듬뿍에 찹쌀떡 두개 살포시 올려서 주셨어요 ㅎㅎ

 

팥을 수제로 만들었다고 했던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좀 덜 달더라구요.

 

우유얼음도 설빙보다 훨씬 덜 달았어요.

 

 

 

인절미토스트 이거 기대 안했는데 개인적으로 설빙보다 맛있었어요.

안에 인절미 떡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식빵도 딱딱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광장코아 빙수 전문점은 설빙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간곳도 괜찮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많이 덜 달아서 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라고 생각하실듯 해요.

 

저는 많이 단건 좋아하지 않아서 오히려 많이 안달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

 

여기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가격 대비 괜찮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