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성공적인 박소현 다이어트 후기

진주반지 2016. 4. 4. 17:16

성공적인 박소현 다이어트 후기










오늘 또 옷 사이즈가 한치수 줄어든 기념!


박소현 다이어트로 유명한 스키니핏다이어트 후기글 쓰러 왔습니다^^


들어갈 곳은 나와있고 나올 곳은 정작 나와있지 않았던


지난 날의 제 몸매를 잊고 들어갈 곳은 확실하게 들어가게 만들어준


스키니핏다이어트!





스키니핏다이어트는 와일드 망고 종자추출물이 핵심 성분인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ㅎㅎ 하루에 딱 한 알로 해결할 수 있는!


슬림한 스키니핏을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ㅋㅋ


사실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했었는데


한 달이 지나고 뭔가 달라졌다는 주변사람들의 반응과


두달쯤 됐을 때 확실하게 사이즈가 변해버린 것을 보고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구나... 생각했어요ㅎㅎ!






시험결과에서도 10주만에 변화를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ㅠㅠ


10주동안 다이어트..


정석대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해도 얼마나 뺄 수 있을까요..


특히나 다이어트를 반복적으로 실패했던 저같은 사람이나


혹은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10주동안에 주변사람들이 변화를 느낄 정도로 살을 빼는게 쉽지 않죠ㅠㅠ


저도 다이어트를 하다가 관두고 실패한 경험이 많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살이 잘 빠지지 않았고


그것때문에도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니까ㅜㅜ


그냥 포기하게 되는게 사람 심리더라구요...






그렇지만 이렇게!


저도 다이어트를 성공했습니다ㅎㅎ


연예인처럼 마른 몸매는 아니더라도ㅠㅠ


예전보다 무려 15kg을 감량한 몸이에요!!!


다리며 허리며.. 라인이라는게 생기니까


몸매에 자신감도 더 생기는 것 같구


또 제 몸을 더 아껴주고 싶은? 그런 마음도 들어요ㅎㅎ


지금은 그래서 운동도 시작했지만


스키니핏다이어트 시작할 때는 운동을 전혀 안 했었거든요!


식이조절과 운동없이 살이 빠질까 했는데 웬걸...


반신반의하던 저를 15kg을 감량시켜주더라구요ㅋㅋ






스키니핏다이어트는 이렇게 하루에 딱 한 알만!


한 알만 먹어주면 되는데요!!!


삼시세끼는 챙겨먹되 하루에 한 알ㅋㅋ 정말 편하지 않나요?


저는 보통 아침, 점심, 저녁을 먹고 나서 한 알을 먹었어요!ㅎㅎ


가끔은 배가 안 고프면 저녁 대신에 먹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거의 대부분이 세끼를 챙겨먹었다는 거...ㅠㅠ


스키니핏다이어트 하는 동안에는 먹는 것 걱정않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스키니핏다이어트가 살이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이렇게 호르몬 균형을 맞춰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살이 빠진다고 하는데요


랩틴이라는 식욕조절 호르몬으로 지방이 쌓이는 걸 막아주고


아디포넥틴이라는 지방분해 호르몬이 지방을 분해해준다고 합니다!


쌓이는 건 막고 쌓인 것은 분해해주니까


당연히 살이 빠질 수밖에 없는 거죠ㅎㅎ





다이어트는 솔직히 혼자 시작하면 포기하기도 쉬워요ㅠㅠ


약해지는 의지를 붙잡아 줄 사람이 없는 것 때문이기도 하고


식이며 운동이며 스트레스는 받는데 딱히 대화로 풀 만한 상대가


없다는 것도 저는 다이어트 할 때 굉장히 힘들었어요ㅠㅠ


그렇지만 스키니핏다이어트는 이렇게 계획부터 성공하기까지!


자기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계획을 짜주기도 하고


1:1로 관리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계획은 잘 지켜지고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더라구용!


또 유지할 때도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저는 총 세달 째 유지 중입니다ㅎㅎ


다이어트는 유지가 참 중요한데 유지까지 꼼꼼히 신경써 주시니


다시 살이 찔까 걱정할 일도 없고 좋더라구요ㅠㅠ



박소현 스키니핏 다이어트 무료상담 [클릭]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고 있으니까 부담없이 상담받을 수 있고


또 본사 연결이라 혜택이 정말 많다고 해용ㅋㅋ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시면 꼭 본사 연결하시구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지쳐있는 분들께는


저는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ㅎㅎ 제가 그 마음을 알기 때문에...


아무튼 다들 날씬한 몸매 꼭 만드시길 바라고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데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