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

진주반지 2016. 5. 30. 13:23

연예인 다이어트 비법☆













연예인들은 어쩜 그렇게 


먹방을 찍어도 살이 안찌고 빼빼말랐을까.. 부러움만을 안고 살았었는데


이번에 샹떼꼬르를 시작하게 되면서 그 비법을 알게 되었네요ㅎㅎ


예전에는 스트레스때문에 폭식하면서 살이 점점 쪘었는데


이제는 제가 원하는 음식들을 마음놓고 맛있게 먹으면서


샹떼꼬르로 몸매 관리 해 주면 되니까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니 폭식도 안하게 되고 넘넘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스트레스를 받아도 해결 할 방법을 몰라서


저는 정말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었던거 같아요


초반에는 먹어도 그렇게 많이 찌진 않았는데


그게 점.. 점... 점... 쌓이고 쌓여서


체중이 엄청나게 불어나고, 부피도 커지더라고요 ㅠㅠㅠ


제 몸매와 자신감을 나날히 잃어갔죠 ㅠㅠ


스트레스 받으면 갑자기 배고프고 먹고 싶은 음식들 막 생각나고


배불러도 막 더먹고싶고 결국엔 먹고나면 후회하고 살은 살대로 찌고



제가 이러는게 제 식욕과 식습관의 문제점이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스트레스를 받아도 폭식하지 않고


일반 식단으로 삼시세끼 제대로 때 맞춰서 먹고 있어요~!!


조금씩 조절 할 수 있게 되니까


폭식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이 줄어들어서 그런지


식사때가 되야지 배고픔을 느끼고


배부름을 느낄 수 있게 되니까 배부르면 먹기 싫더라구요~~



배부름도 느끼고, 먹는데 만족감도 느끼니까


삶의 질이 훨씬 더 올라간 느낌?ㅎㅎ






제가 이렇게 식습관을 고칠수 있었던 이유가


다이어트로 처음부터 새로시작하자는 맘에 시작한 샹떼꼬르덕분이에요



홍진영 몸매 보이세요? 넘넘 이쁘죠ㅠㅠ


연예인 홍진영도 실제로 하고 있다고 해서 호기심도 가고


요새 주변에 보면 건강식품들 하나씩 다 챙겨 먹고 있던데


다이어트에 관한것 중에서 효과도 괜찮고 유명하대서 시작하게 됐어요~



일단 처음부터 굶어서 살빼야 하는 다른 다이어트제품은 배제시켰구


먹으면서 칼로리를 컷트해주는 제품이 뭐가 있을까 했는데


샹떼꼬르에 대해 알아보니가 


굶지 않고 먹은 탄수화물을 빠르게 분해시켜서 흡수되기전에 


몸밖으로 배출 시킬 수 있어서 살이 안찌게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먹는 것 만큼 칼로리가 살이 되지 않도록 차단해 주는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먹는대로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맘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언제 어디서나 샹떼꼬르를 가지고 다녀요ㅎㅎ



그리고 채소나 과일 먹으면 섬유질이랑 수분으로 포만감을 느껴서


다이어트할때 많이 드시고 도움도 되잖아요


이것도 그런 효과 처럼 간단하게 요플레랑 요거랑 먹게 되니까


든든한 한끼 식사도 되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변비가 정말정말 심했는데


곡물 발효 효소라 그런지 유산균이랑 식이섬유를 따로 챙겨 먹지 않아도

장이 엄청 활발하게 움직이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덕분에 폭식으로 인한 복부비만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게다가 샹떼꼬르 성분에도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분해시켜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니까 정말 살이 안빠질래야 안빠질 수가 없는


그런 고마운 제품이더라구요ㅎㅎ






복용법도 넘넘 간단해서 


식후 30분 이내에 물과함께 먹거나


음식에 뿌려서 먹어도 되구


간식이 먹고 싶으면 요거트에 섞어서 먹어주면 되니까


언제 어디서나 가방안에 쏙 넣어서 들고다닐 수 있어서


섭취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사실 직장다니면서 야채 챙기구 단백질 챙기구


도시락싸들고 직장왔다갔다 하고


남들 밥먹으러 식당갈때 나혼자 탕비실가서 먹어야하구ㅠㅠ


회식가서도 술 안먹고 가만히 있으면 괜히 눈치보이구...


너무너무 서럽고 눈총받는일도 많았었는데


샹떼꼬르덕분에 그런 고민 싹 날라가게 됐어요~!



이제는 남들이랑 맛집찾아다니면서 샹떼꼬르 한포 먹어주면 끝이니까


제 사회생활에 넘넘 도움이 되더라구요~ㅠㅠ








다이어트에 성공 하니까 사진 찍는 일이  많이 늘어났더라구요ㅎㅎ


이제 제 갤러리에 제 몸매사진으로 가득가득~

 

주변 친구들이 어떻게 살 뺏냐고 많이 물어봐서


제 비법은 샹떼꼬르라고 알려주느라 이젠 신물이 날 지경이랍니다ㅎㅎ



지금 3개월만에 16kg정도 감량했는데요!


먹을거 제대로 먹으면서 무리하지 않게 빼서 그런지


샹떼꼬르 그만 둔 지금까지도 잘 유지되는것 같아요!!


정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뺄 수 있어서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무리가 가지 않았기 때문에


살빼는게 넘넘 재미있고 즐거웠던거 같아요ㅎㅎ






요즘은 살빼는데 재미가 붙어서 운동도 시작했구


예전처럼 스트레스를 폭식으로 풀지 않아요~ㅎㅎ


덕분에 몸도 건강해지고 살도 더 잘빠지는것 같아요~!



예전의 무거웠던 살들을 다 털어버리니까


정말 새 인생을 시작하는것같네요ㅎㅎ


다시는 과거의 뚱뚱했던 저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마음에


아마 또 다시 샹떼꼬르를 시작할것 같네요ㅎㅎ






지금 제가 알아본 곳이 여기 본사인데요


지금 30%할인도 해주고 있구


본사라 그런지 상담도 무료이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한번의 투자로 다시는없을 연예인 몸매를 만들어 내서


넘넘 행복하답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샹떼꼬르 시작하고 새인생 살아보는게 어떠세요?^^ㅎㅎ





[샹떼꼬르 본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