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컷다이어트 실제후기&할인받는방법



다이어트한다고 풀과 닭가슴살만 먹길 몇주..


아무리 맛있게 음식을 해 먹어도 이렇게만 먹으니까


너무 물리고 지겹더라구요..


급하게 찐 살은 빠르게 뺴야한대서


최대한 적게먹어보고 저칼로리로 먹어봤지만


힘든건 내 몸이고 상하는것도 내 몸이고


살은 빠지지가 않더라구요...







하지만 급격히 찐 살 쏙 빠지게 만들어준


효과좋은 칼로리 차단제!


이지컷다이어트!


단기간 체중감량에 효과가 정말 좋다고 해서


식이조절하기도 이젠 너무 지치고..


칼로리차단제로 단기간에 쏙 빼보자 하는 마음에


이지컷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어요ㅎㅎ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가도 일이 바쁘고 힘들다는 핑계로


운동도 쉬고.. 집에만 있어도 식이조절하기 귀찮아서 배달음식 먹고..


점점 다이어트에 손을 놓기 시작했더니


그동안 빼놓은 살들이 다 재빠르게 원상복귀를 하더라구요ㅠㅠ





그것도 모자라서 결국 다이어트 전 몸무게보다 초과되는 결과가..


이게 바로 요요구나 내가 요요가 왔구나, 


깨달았을 땐 이미 살이 쪄있는 상태였습니다ㅠㅠ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니


한 번 요요를 겪고 나서 그런지는 몰라도 살빼기도 싫고 귀찮고


또 잘 빠지지도 않구요ㅠㅠ






다이어트를 오래하게 되니


살빼는데 에너지를 다 쏟아서 유지하기가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차라리 살을 단기에 빼고 유지에 힘을 쏟자 싶어서


단기간에 살을 빼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검색했습니다


그러다가 알게 된 것이 이지컷다이어트랍니다ㅎㅎ





여태껏 다이어트식을 챙겨먹으며 억지로 운동이라도 했으니까


그나마 요요가 이정도만 온 거지


운동도 안 하고 식이만 조절했으면 


두배로 되돌아왔을것같아요ㅠㅠ







요요 겪고 나니 안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고!!!


먹으면서 즐겁게 단기간에 다이어트 할 수는 없을까 고민했는데


삼성제약의 이지컷다이어트가 마침 억지로 굶지말라고 해주더라구요ㅎㅎ 


거기다 즐거운 다이어트!!!


제가 원하는 다이어트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서


이지컷다이어트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거기다 다이어트는 혼자하면 너무너무 힘들잖아요..


굶어도 같이 굶으면 덜힘들구


힘든 운동을 해도 같이 하면 좀 덜힘든데


저는 같이 해 줄 사람이 없어서 혼자 외롭게 샐러드먹구


운동장 뛰어다니구.. 다이어트 얘기할 사람도 없고 그랬었는데


이지컷다이어트는 전문 플래너님이 계셔서


1:1로 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 주시고


제 체중관리를 해주시기때문에 플래너님과 다이어트에 대해 얘기하고


운동 너무 힘들다고 찡찡거리고ㅜㅜ 그러다보니 스트레스가 좀 풀리더라구요ㅎㅎㅎ







다이어트의 원래 목적은 건강하려고 하는거잖아요


다이어트 하면서도 몸에 좋다는 음식은 찾아 먹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식단관리를 하고 


하루에 먹을수있는 칼로리가 정해져 있었다 보니까


근육량과 수분량 같은 것들이 자꾸 소실되고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는거같고 살도 축축 처지는거같고...





그래서 더욱 더 이지컷다이어트를 선택 잘 한거같아요ㅎㅎㅎ

5가지나 되는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일단 먹는양이 예전보다 늘어나서 그런지

변비나 어지럼증이 오지도 않았고

근육이 소실되지 않아서 피부의 탄력은 그대로이면서 살이 빠지더라구요






게다가 돌외추출물 효과로 인해 


조금만 운동을 해도 그 이상의 운동효과가 나니까


군살도 많이 빠져서 몸 라인도 훨씬 예뻐졌고 


또 오래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


한시간만 운동해도 두세시간 운동한 효과가 나니까


몸도 훨씬 건강해지는 기분이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또 체지방을 분해, 흡착해서 배출시켜주는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운동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살이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먹을 걸 잘 먹어야 사람이 건강한 건 당연한 거고


일상생활을 하고 운동을 하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주잖아요



이지컷다이어트를 하니까 영양분은 그대로 얻고


칼로리만 컷팅해주니까 운동 할 힘이 생겨서


운동을 좀 더 열심히 해줬더니


두 달만에 무려 13kg나 감량할 수 있었어요


그 단기간에 13kg이라니...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요요 왔던 건 다 빠지고 예전보다 살이 더 빠졌네용


그리고 근력운동을 열심히 해 줬더니 근육도 많이 붙었어요ㅎㅎ


솔직히 요요 오고 나서는 살이 더 잘 안 빠지거든요


몸이 살찌는데 적응을 해버려서 다이어트가 더욱 더 힘들었는데


이지컷다이어트가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ㅠㅠ






제가 단기에 살을 빼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제 키, 몸무게, 체지방, 근육량 같은걸 꼼꼼하게 분석하시고


한달에 이정도가 최대인것같다 하면서 설명해주시고


제가 따라갈 수 있도록 꼼꼼히 도와주시는거에  정말 감동받았고 


앞으로 유지할때도 이지컷다이어트의 도움을 받으려고 해요ㅎㅎ






여름에 혼자서 다이어트하기 힘드신분들은


저처럼 칼로리차단제의 도움을 조금 받으셔도 좋을것같아요!


물론 혼자서 스스로 다이어트하는게 제일 좋겠지만


세상만사 내 마음대로 안돼는 일도 많은데


다이어트만이라도 도움을 받아서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하는게 참 좋은거같아요!!







저는 본사에서 했어서 상담도 무료로 진행했구요


체질과 생활패턴 분석에 따라서


목표 체중과 실제로 감량 가능한 체중을


아주 속 시원하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용!



식단관리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모두 이지컷으로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제 후기가 다이어터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모두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이지컷다이어트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