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제로킹다이어트 싸게 구입하는Tip!







벌써  휴가철이 다가왔어요~


여자들은 여름이 다가오면 살이야기가 빠지지않고 나오죠ㅜㅠ


이맘때면 모여서 한번은 꺼내는 이야기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봄부터 여름이 오기를 기다리며 


3개월째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저는 현영의 디제로킹을 이용해서 체중을 줄였고 


지금도 줄이고 있어요ㅎㅎ







직장에서는 회식이 있고


친구들끼리는 모임이 있고


식이조절을 좀 하려고 하면


주위에서 귀신같이 먹는약속을 잡죠?ㅎㅎ


저도 디제로킹을 안할때는


식이조절과 운동을 3개월씩 해도


5키로가 빠질까 말까....


다이어트하는 재미가 없었어요ㅠㅠ








그러던 중 아는언니의 추천으로 디제로킹다이어트라는걸 알게 돼었어요


그래서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알아보니


현영씨가 모델인 다이어트 보조제더군요!ㅎㅎ


현영씨가 전성기때부터 가지고 있었던 몸매를


지금도 유지할 수 있다는게


넘넘 부러워서 저도 당장!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시작한 뒤로


모임이나 회식에 빠지지 않았어요


물론 관리한다고 술은 조금만 먹었지만


그래도 술자리에 가서 즐겁게 웃고 떠들고


맛난것도 먹어주고 그러니까


식이조절에 대한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더군요ㅎㅎ



그리고 평소에 하는 식이조절도 예전처럼


강박에 사로잡혀서 하지 않았어요ㅠㅠ


전에는 아침만 원하는걸 먹고 점심 저녁은 식이를 했는데 


디제로킹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로는


점심도 맛난걸 먹고있구요


저녁만 식이조절을 조금 해주고 있답니다ㅎㅎ


그마저도 배고프면 그냥 밥에 된장국에 막 먹어요ㅋㅋ







그래도 이렇게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답니다ㅎㅎ


제가 아랫똥배가 정말 안빠져서 넘넘 고민이었는데요ㅠㅠ

디제로킹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서는

뱃살이 진짜 엄청 많이 빠져서

원래 입던 바지 입으면 줄줄흘러내려서 

도저히 못입을 정도가 돼었어요ㅎㅎ

세달만에 허리사이즈가 자그마치 4인치나 줄었답니다^^*

몸무게는 18kg이 빠졌어요!ㅎㅎ








저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과체중, 

그리고 지방함량이 높은 식사를 자주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디제로킹 다이어트가 효과가 정말 좋더라구요!!

식사후에 물과 함께 한포!

딱 먹어주면 음식에 대한 강박이 사라져서 넘넘 좋아요~!






디제로킹다이어트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나서는


작아져서 못입고 옷장속에 쳐박혀있던 반바지도


쑤욱 몸이 들어가는거에요!!!


단추를 잠궈도 헐렁헐렁한게ㅠㅠㅠ


저 정말 반바지 입고 울었어요ㅠㅠㅠ



이렇게 디제로킹다이어트와 함께하니 


음식을 먹어도 불안한게 아닌


이거 먹고 디제로킹먹고


운동 좀 더 해야지^^! 하는


긍정적인 성격으로 변했어요~


자연스럽게 식이로 인한 스트레스는 줄어들었고요ㅎㅎ







몸무게만 빠지면 진정한 다이어트가 아니잖아요?


사이즈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줄어들고


몸에 불필요한 체지방을 전부 정리해줘서 


몸 라인도 넘넘 이뻐지구 군살이 없어졌어요ㅎㅎㅎ



확실히 살이 빠지고


또 식이조절을 심하게 하지 않으니


얼굴에 혈색도 돌고 훨씬 건강해보이는것 같아요!




'




저는 본사에서 이런 혜택을 받으면서


디제로킹다이어트를 구매 했는데요


여러군데 뒤져봐도 확실히 본사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하고 믿음직스럽더라구요ㅎㅎ



디제로킹다이어트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상담은 100%공짜이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상담한번 받아보셨음 좋겠어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