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유수유후 가슴처짐엔 비비엘솔루션










원래 사람이라는게 자기한테 있다가 없어진거면 더 욕심나고 그러잖아요


저는 원래 예쁘고 봉긋한 가슴을 가지고 있었답니다ㅠㅠ


하지만 모유수유 후... 가슴이 전부 망가져버리고 말았죠ㅠㅠ


아이를가진다는건 너무나 큰 행복이지만


그 후에 딸려오는 제 몸에 대한 변화는 정말 감당하기 어려웠답니다..



제 기준에서 여성의 상징은 봉긋하고 예쁜 가슴인데


나한테서 없어진 거라 더욱 그렇게 생각했는지


가슴 예쁜 여자만 보면 시선을 뗄 수가 없었어요ㅠㅠ


너무 부러워서 지나갈 때마다 예쁘게 입은 여자들만 보면


저도 모르게 가슴쪽으로 시선이 힐끔 가더라구요...






한국인 여성 90%이상이 가슴콤플렉스를 겪고 있다더군요


처진가슴 떄문에 고민이 많던 전 가슴을 끌어올리고 싶다는 열망이 누구보다 간절했어요


분수마사지 매일매일 누워서 생각나면 했구요


가슴 끌어올린다는 운동만 해도 몇 가지를 해봤는지 몰라요...


그냥 단지 예전 가슴처럼 예쁘게 봉긋했음 좋겠는데ㅠㅠ


나도 달라붙는 티셔츠 예쁘게 입고 나가고 싶고


브라를 안하고 있어도 안흉해보이고ㅠㅠ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가슴이 드러나는 옷 입어보고싶고..



그렇지만 현실은 냉혹하더라구요... 


분수마사지 아무리 열심히 하면 뭘 하냐구요 


효과는 하나도 없었습니다ㅠㅠ






그렇게 간절한 소망만 가지고 있던 저도


비비엘 솔루션을 알게 되면서 


드디어 벌어진 가슴이 아닌 예쁜 가슴골이라는게 생기고


가슴이 처져서 살끼리 달라붙는 일이 없어졌고


와이셔츠를 입으면 가슴이 벌어져서 불편하다는것까지


되찾게 되었답니다ㅠㅠ!!!






다들 이런 걱정 한 번은 해보셨죠?


출산 후 작아지고 처진가슴때문에 옷태가 안나는게 정말 속상했어요


가슴 때문에 옷을 마음대로 못 입는다니...


다른건 다 괜찮은데 딱 붙는 옷 입어도 가슴이 처졌다는 티가 안났으면..


싶더라구요ㅠㅠ


게다가 다이어트 시작하면 또 가슴부터 빠지잖아요


아이를 키우면서 살이 좀 쪄서 다이어트를 하면


가슴이 바람빠진 풍선처럼 푸욱 꺼져서 정말 보기 싫었어요ㅠㅠ





그렇지만 저도 이렇게!!!


가슴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어도 윗가슴이 처지지 않고


또 가슴끼리 마찰되서 여름되면 땀띠나고 그러지 않아요ㅠㅠ


처친가슴 때문에 파인옷입으면 너무 흉해서 못입었는데


요새는 파인옷 자주입어요^^* 


윗가슴이 볼록해지니까 파인옷 입어도 넘넘 이쁘더라구요~!







제가 처진가슴 고민을 단번에 해결한게 바로 비비엘솔루션 덕분인데요~!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 조절을 통해서


가슴조직이 스스로 생성되도록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저처럼 처진가슴 뿐만 아니라 절벽가슴과 짝가슴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가슴 커도 모양이 예뻐지고 싶잖아요


여자의 욕심은 끝이 없죠...


저도 처진가슴때문에 수술생각을 안해본게 아니었어요ㅠㅠ


하지만 수술하면 고통도 어마어마할것같구 부작용도 어마어마할것같아


차마 시도하진 못했는데 안하길 잘한거같아요~!!


가슴 모양 예쁘게 잡고 싶은 분들 수술 생각하지 마시고 그 전에 bbl솔루션 한 번 해보세요






집에서 편하게 가슴관리를 하면서 탄력을 유지할 수 있다니..


정말 신세계였어요 저한텐ㅋㅋ


처진가슴 붙잡고 고민만 하다가는 이렇게 나이들것같아


뭐라도 돈을 좀 쓰면서 해보자 하고 시작한게 비비엘 솔루션인데!


이렇게 까지 효과가 좋을지 몰랐어요ㅎㅎㅎ



뿐만 아니라 스스로에게 더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가슴 하나로 자신감이 업되겠냐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럴 수 있어요~!!


가슴에 콤플렉스 있어서 위축되어 보신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


충분히 그럴 수 있고, 콤플렉스는 충분히 개선할 수 있답니다!ㅠㅠ






이렇게 프로그램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단기간에 원하는 가슴 크기를 만들고 싶을 때하는 프로그램과


직장을 다니는 여성들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그리고 가슴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까지 있네용



저는 탄력 프로그램과 스피드 프로그램으로


딱 두 달만에 저런 가슴을 제 것으로 만들 수 있었어요ㅎㅎ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 분들은 비비엘솔루션에 대해 궁금한게 많으실텐데


본사로 이동하시면 전문 상담사분께서 아주 친절하게 가격과 효과를 설명해주십니다ㅎㅎ


저도 처음엔 부끄러워서 아무 말도 못했는데


상담사분께서 아주 능수능란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시더라구요


수술하지 마시고 비비엘 솔루션으로 예쁜가슴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