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심사

쌍데꼬르로 정체기 극복하기!☆

진주반지 2016. 5. 11. 12:31

쌍데꼬르로 정체기 극복하기!☆











저는 평생을 다이어트를 하며 살아왔어요


고등학생때부터 살이 쪄 오면서 


대학을 갈때즈음 되니까 살이 너무 올라서


도저히 감당이 안됐었지요..


그때부터 온갖 다이어트 방법이란 방법은 다 해본거 같아요ㅎㅎ





1일1식... 초절식.. 저염식.. 두유다이어트..


등등 티비에 나와 유명해진 다이어트방법이나 사람들 사이에 유행하는 다이어트법은


정말 제가 제일 먼저 따라해봤어요


근데 위에 방법들이 전부 식이조절을 해야하고


또 몸이 많이 상하는 다이어트방법이잖아요ㅠㅠ


물론 정석으로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체질이 조금만먹어도 확 찌는 체질이라


먹는걸 철저하게 관리하고 운동은 부수적으로 해주는거였죠...ㅠ..




극단적인 식이조절로 다이어트를 하고


또 나이가 한살두살 먹어가니까


아무리 식이조절을 해도 살이 잘 안빠지더라구요..


거기다 식이조절이 좀 힘든가요ㅠㅠ


식이조절에 조금만 방심하면 요요가 올까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머리카락도 엄청 빠지구 먹는게 없으니 일상생활하는데 너무 힘이 들었어요


아 이래선 안돼겠다. 차라리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자 


하고 여기저기 찾아보고 상담도 엄청 많이 받아보고 해서 고른게 샹떼꼬르였어요



제가 보조제를 고른 기준은


먹기 간편한가?


들고다니기 간편한가?


제가 변비라... 장을 케어 해 주는가?


등등이었어요



다른 다이어트보조제들은 대부분 커다란 약통에 들어있구 


그래서 따로 가지고 다니려면 약통이라던가 다른게 있어야 하잖아요


그게 너무너무 번거롭고 약 채우는거 깜빡하구 그래서


간단하게 포로 들고다닐수 있는 샹떼꼬르를 선택했지요







샹떼꼬르는 이렇게 예쁜 스틱에 홍진영언니가 프린트 돼어 있어요^^


가방에 한뭉텅이 넣어놓고 필요할때마다 쏙쏙 꺼내면 돼니까


넘넘 깔끔하고 이쁘고 편하더라구요ㅎㅎㅎ


제가 뭘 꾸준히 먹고 그런걸 못해서


밥먹을때마다 샹떼꼬르를 밥 옆에 놓고 먹는데


뭔가 다이어트보조제가 옆에 있으니까 식탐도 줄고


맛난걸 먹어도 스스로 절제가 잘 돼더라구요






그리고 샹떼꼬르를 하기 전에는 이런 치킨같은거..


세달에 한번 먹을까 말까 했어요ㅠㅠ


사람들끼리 친해지는데는 맛있는걸 먹는것만큼 확실한게 없잖아요


근데 저는 모임이나 술자리 이런델 아예 안갔어요..


그러다보니 있었던 친구들이랑도 점점 멀어지고 


뭔가 다이어트가 내 사회생활을 망치는 기분이 들어서


한번나가서 술이랑 안주랑 먹고..


다음날 퉁퉁 부어서 2kg쪄있고...ㅠㅠ






그런데 짜잔!


샹떼꼬르를 만난 뒤 부터는 그런 걱정없이


스트레스 받지않고 냠냠 양념까지 싹 긁어먹는답니다!ㅎㅎ



왜그런가 알아봤더니 샹떼꼬르는 몸에 들어오는 칼로리는 흡수되지 않도록 도아주고


몸에 붙어있던 체지방은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제가 맛난걸 먹어도 칼로리는 흡수가 안돼니까


살이 안찌는거에요!ㅠㅠㅠ








게다가 예전보다 먹는게 좀 있구


또 샹떼꼬르가 장을 케어 해줘서


원활하게 장운동을 하도록 도와주니까


변비와 숙변이 자동으로 사라지더라구요


그러니까 몸이 한결 가벼워지고 아랫배가 정말 쏘오옥 들어가서


사 놓고 허리가 작아서 못입었던 바지를 입어봤더니


마법처럼 딱 맞는거에요!!!






게다가 제가 내장지방이 좀 있었는데


샹떼꼬르로 살이 확 빠지구


몸의 순환이나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니까


자연스럽게 내장지방도 빠지더라구요ㅠㅠ


병원가서 진단받아보고 엄청 놀랬답니다!ㅎㅎㅎ






게다가 제가 엄청 극단적인 식이조절로 몸매관리를 해줬는데


샹떼꼬르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더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기 시작했어요


그러니까 어지럼증이나 탈모도 사라지구


가장 큰 효과는 식이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는거에요ㅠㅠ


정말 식이스트레스 때문에


냉장고에 있는 음식, 반찬들 다 버리기도 해봤고


맛있는 음식들 잔뜩 샀다가 그대로 다 쓰레기통으로 가기도 했구..


무튼 정말 힘들었었는데 이젠 그러지 않아요ㅠㅠ






저는 몇년째 통통~보통몸매에 머물러 있었는데요


샹떼꼬르를 시작하고 3개월만에 6kg를 감량하구


허리사이즈는 2인치가 줄어들었어요


처음으로 쇼핑몰에서 s사이즈의 옷을 주문해서 입었을때의 희열감!


그때의 감정은 정말 말로 설명못할 감정이었어요ㅠㅠ






지금은 먹을것도 잘 먹구 체력도 좋아져서ㅎㅎ


여기저기 놀러두 막 다니고 술집이나 클럽도 가요ㅎㅎ


가면 계속 남자들이 저보고 이쁘다고 해주고


막 제 호감을 얻으려고 노력하는게 


기분이 넘넘 좋더라구요ㅠㅠ


주변에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마다 저보고 왜이렇게 말랐냐고 하구..


옷가게 가면 손님은 제일 작은 사이즈 해도 되겠다 하는 소리도 듣구ㅠㅠ



정말 살빼고나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자존감도 확 올라갔구ㅎㅎ


요새는 내가 젤 이쁘다! 내가 젤 몸매가 좋다! 하는 마인드로 살고 있어요


그러니까 모든일에 자신감이 있고 사람이 반짝반짝 빛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저처럼 다이어트때문에 스트레스받거나..


낮아진 자존감때문에 고통받고 있으신분들에게


샹떼꼬르 한번 해보시길 권유해드려요


살은 확실하게 빠지니까


나도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왕왕 생기더라구요^^


최고의 자산은 내 몸이라잖아요ㅎㅎ 


이왕이면 예쁜 몸 가지고 사는게 낫다고 생각해요



샹떼꼬르 가격은 어디서 사느냐에따라 천차만별이라는데 


저는 본사에서 바로 구매했어서 정말 저렴하게 샀어요


여러분도 저렴하게 구매하시라고 본사 주소 놓고 갈게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스스로 만족하는 몸매가 되는 그 날까지!!





샹떼꼬르 본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