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질운동기구 이파니의 미즈케어 솔루션










관계할 때 나는 바람빠지는 소리 때문에 고민하신 적 있으신가요?


일명 질방구는 출산이나 노화로 인해 질탄력성이 떨어져 있거나


선천적으로 질 근육에 탄력성이 떨어지는 경우에 나타나는데요



수축력이 약해지면서 탄력이 떨어져 


남성이나 여성이나 성관계시 만족도가 감소할 수밖에 없지요


게다가 민망한 소리때문에 관계를 회피하게 되는 저같은 경우도 있고요







남편과는 관계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관계를 어디서부터 되돌려야할지 도무지 감이 오질 않고


관계가 점점 줄어드는 이유가 관계할 때 나는 바람빠지는 소리..


그 소리때문에 부끄러워서 관계를 자꾸 피하게 되더라구요


성기능문제를 겪어본 적이 없으니까


이걸 도대체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막막하기만 했구요






저는 일명 이쁜이 수술을 생각 해 본적도 있구


케겔운동을 꾸준히 해 보기도 했어요..


그렇지만 수술을 한다는 건 몸에 외상이 생기는 거고


수술을 하기로 마음먹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케겔운동 역시 질수축에 좋은 운동인 것은 사실이지만


장기적으로 시간을 투자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깜빡깜빡 하게 되구ㅠㅠ


꾸준히 해주기 너무 힘들잖아요.. 버릇이 들려면 적어도 100일은 꾸준히 해야하는데


10일 하고 케겔운동의 존재 자체를 까먹은 적이 있었어요..ㅎㅎㅎ


게다가 정말 일시적인 경우가 많았어요!






요즘은 젊은 여성들도 성고민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어디 가서 털어놓기도 민망하고 부끄러운 고민들이라는 생각도 들고


혼자만 끙끙 앓다보니 증상은 나아질 기미도 안 보이고 스트레스만 받고


병원에 찾아가자니 남들 보는 눈이 신경쓰이고 무섭더라구요..






저도 예전엔 극단적으로 수술까지 생각을 했었지만


수술을 하는 건 되도록이면 피하고 싶었어요


직접적으로 몸에 외상을 주는 건 최후의 수단이라고 생각했고


이것저것 해본 결과 미즈케어솔루션이 단기적인 회복에 참 좋더라구요






미즈케어솔루션은 이렇게 여성들을 위한 질운동기구 인데요

근육을 튼튼하게 해주면서 요실금 증상도 3주만에 잡아주더라구요!

또 질산성도 균형을 맞춰서 냄새도 많이 사라졌어요ㅎㅎ

관계할 때 이것저것 신경쓰이는게 많아서 꺼려졌었는데

요즘은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되찾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성기능장애는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이 가지고 있고


굉장히 많은 증상을 포함하고 있죠..


당연히 부끄러운게 아니고 병이니 치료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쪽으로는 숨기기 급급해요ㅠㅠ


하지만 성기능장애는 부끄러운게 아니에요


말 그대로 병이고 치료하면 되는 일이니까요ㅎㅎ






하루 5~10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서 2주만에 제 몸이 달라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3주가 지나니 증상이 보였던 요실금도 잡아주고


단기간에 성기능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이거구나 생각했습니다ㅎㅎ



관계할 때 질방구 소리 나면 정말 민망하기도 하고


또 때에 따라서는 수치스럽기까지 하잖아요..


물론 그게 정상적으로 질탄력성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을 겪었다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하겠지만 남자들은 또 그렇지 않구요..




집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생활이 보장된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괜히 산부인과 갈때 수치스러워서 모자쓰고간다던가 마스크를 쓰고 갔었는데


이젠 그럴 필요 없이 집에서 매일매일 미즈케어솔루션을 하니까 


너무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미즈케어솔루션을 겅험 해 보신분들은


질수축 수술이나 케겔운동보다 훨씬 만족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구요ㅎㅎ


부끄러운 얘기지만 관계횟수도 엄청 늘었답니다..ㅎㅎ


남편이 느낌이 달라졌다고 잠자리에 엄청 만족을 하더니


저에대한 태도부터 달라지더군요ㅎㅎ


아침밥도 해 주고 밤에는 불타올라서 요즘은 체력키운다고 운동도 하고 있어요ㅎㅎ









성기능 장애는 혼자 끙끙 앓으면서 시간만 보내면


나중에 치료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상담도 비공개로 이뤄지고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해주기 때문에


저는 믿고 상담을 받고 바로 시작했었습니다^^


더욱 더 늦기 전에 치료하시고 여성으로서의 자신감 되찾으세요^^





질수축 운동기구 미즈케어솔루션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