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에 탄력과 볼륨감을 주는 운동기구~











회사다닐때나 중요한 일이 있을때


정장이나 블라우스 같은 깔끔한 옷을 입게 되는데


그때마다 옷 태가 잘 안나서 왜그런가 곰곰히 생각해보니...


 가장 문제되는게 가슴이더라구요..



어릴 땐 크면 가슴도 크겠지~ 하는 맘에


그냥 내버려 두곤 했는데


정말 옛날 어릴 때 그 가슴 그대로 몸만 컸더라구요



속옷과 뽕으로 커버 할 순 있겠죠


하지만 !!!


그 빈 공간 때문에 여름이 되면 땀도 차고 움직일 때 마다 헐떡이고


가짜 가슴이라는 생각에 혹시나 티가 날까, 남들이 뽕인거 알아채지 않을까


움직 일 때마다 신경 쓰이더라구요ㅠㅠ






아무리 가슴이 작아도 수술은 하기 싫었어요..


수술하면 흉터도 남구 비용도 만만치 않구


게다가 회복하려면 일도 쉬어야 하구..


주변인들 눈과 귀에 들어가기 십상이잖아요ㅠㅠ


그럼 주변에서 수군수군... 쟤 가슴수술했대 하는 소문들..


아 가슴이 아무리 작아도 수술은 안돼겠다 생각했어요ㅠㅠ




그래서 저도 인터넷에 있는 분수마사지나 가슴 가사지를 엄청 찾아서 해봤는데

 

가슴마사지 죽어라 해 봐도 소용 없었던 나날들...

 

밤마다 30분씩 해줘도 효과가 없더라구요ㅠㅠ



저한테는 자연가슴 그대로 스스로 키우는게 필요했어요







정말 티안나고 자연스럽게! 요새 대세가 자연스러움이잖아요~


비비엘솔루션은 가슴 마사지보다 더 효과 좋도록


음압을 이용해서 호르몬을 조절해줘서


직접적으로 가슴 조직이 생성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첫날부터 사용하면서 마사지와는 뭔가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실제로 확 눈에 띄는 변화는 없었는데


윗가슴 부분에 탄력이 생기면서 탄탄!! 하게


꽉 차면서 부풀어 오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속에서부터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시작한지 이주? 한달쯤? 지나고 나서 부터는 


뭔가 진짜 가슴이 커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조금씩 성장하는 가슴이 눈에 보이구


헐렁하고 헐떡거리던 브라가 꽉 차는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혹시나 하구 브라에 하고 있던 뽕을 빼봤는데도


브라가 들뜨지 않고 가슴이 봉긋하게 안착해 있는거에요ㅠㅠ







전에는 트리플a사이즈를 입었었는데


비비엘솔루션을 시작하고 두달째 되는날 속옷매장을 가서 


가슴사이즈를 재봤는데요


세상에 b컵이라는거에요~!!!


남한테는 b컵이 보통일지도 몰라도


저한테는 정말 장족의 발전이랍니다ㅠㅠ



누가봐도 가슴이 커진게 느껴질만큼 가슴이 커졌어요ㅠㅠ


실제로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저를 보고 가슴수술 했냐며


가슴이 왜이렇게 커졌냐고 물어 볼 정도였으니까요ㅎㅎ


저는 그냥 조용히 비비엘솔루션 했다고 가르쳐줬답니다ㅎㅎ







이제는 딱붙는 티셔츠나 블라우스를 입어도


전혀 부끄럽지 않구, 옷 태가 나니까 딱붙는 상의만 사는거 있죠ㅎㅎ


살면서 처음으로 블라우스 단추 사이가 벌어지는 기적을 맛봤답니다ㅎㅎ



전에는 작은가슴으로 스트레스받고 자신감도 떨어지고 그랬는데


요새는 예뻐진 몸 때문에 제 몸을 더 사랑하게 되고 


자신감도 엄청 올라갔답니다ㅎㅎ







한국여성 90%가 가슴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고 하잖아요


가슴이 작다고, 처졌다고 혼자 고민하지 마시구 


뭐라도 해보면 그만큼 효과는 나더라구요ㅎㅎ



비용은 좀 부담이 될 수 있겠지만


비비엘솔루션 효과를 생각한다면


이정도 투자는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누워서 티비보면서 휴대폰 하면서 고통도 없고 편하게 사용 할 수 있고


집에서 사용 할 수 있으니까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어서 좋더라구용 ㅎㅎ


게다가 호르몬조절로 가슴크기를 키워주는거라


일시적이지 않구 반영구적이라 넘넘 좋았어요~!






이제는 작다는 자신감 떨어진 생각은 버리 당당하게 사진도 찍고


올여름엔 비키니도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가슴이 더 커보이니까 몸도 더 날씬해보이더라구요ㅎㅎ



주변 사람들도 요즘 이뻐진거 같다면서 


뭘한거냐 묻는답니다ㅎㅎ


비비엘솔루션 덕분에 옷 입을때의 자신감이


나날히 올라가고 있는 중이랍니다~ㅎㅎ





비비엘솔루션 자세한 정보 같은건 제가 무료 상담 받았던 


본사주소 알려드릴테니까 요기로 바로 가시면 좋을것같아요~


여성 전문가 선생님도 계시고 구체적인 계획이나 프로그램 등등


1:1로 상담받고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짜주시기 때문에


상담은 필수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언제나 가슴펴고 당당하게!!


자연스럽게 탄력과 볼륨감 주기 프로젝트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ㅎㅎ





>>비비엘솔루션 무료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