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산후 질수축 집에서 관리하는법 







우리 여자들은 아이 낳고 나면


산도로 쓰이던 질이 많이 손상되죠?ㅠㅠ


그래서 그런지 관계시 제 몸도 많이 늘어나고, 이완된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

저 뿐만 아니라 남편도 별로 반응이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나중에 되면 더 심해질까봐 걱정이되서 이쁜이수술 상담받고 수술을 받고싶었는데


엄청 아프고 회복시간도 꽤 걸린다 하더라구요ㅠㅠ






제 몸이 그렇게 되니까 여자로서의 자존감을 잃어버린것같더라구요ㅠㅠ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가지고.. 마냥 행복할줄 알았는데


몸에 변화가 오고 남편반응도, 제 반응도 많이 시큰둥해지구


밖에선 ㅇㅇ엄마 ㅇㅇ와이프 이렇게 불리니까


저라는 아이덴티티는 사라지고 엄마라는 타이틀만 생긴거 같아서


굉장히 우울하고 슬펐답니다ㅠㅠ


여기서 나이도 더 먹으면 갱년기도 오고 


몸이나 체력도 예전같지 않을텐데...ㅠㅠ


더 늦기전에 이 사태를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했어요






케겔운동도 엄청 효과 좋다고 하는데


그걸 아무리 해줘도 출산으로 손상된 몸은 회복이 잘 안돼더라구요


케겔운동이나 수술보다 확실하고 오래유지되는걸 원했어요


40, 50대까지는  질도 자궁도 건강해야하고 부부관계도 꾸준히 유지되야하구요


그리고 직장엘 다니다 보니 몸에 무리가 가서도 안돼구


집에서 편하게 할수있는 질수축관리기구가 필요했어요ㅠㅠ






이런 고민들을 안고 살아가다 만나게 된게 미즈케어 솔루션입니다!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게된게 한 3주쯤 된것 같아요!


저는 하루에 10분씩 잠들기 전에 사용했구요~


주말이나 시간 여유가 있을때는 20분정도 사용한것 같아요



별로 시간 안 들였는데도 불구하고


보이지 않는 근육을 단련이 됐다는것만 봐도 충분히 효과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미즈케어시작한지 3주쯤 되던 날 남편이 넌지시 얘기하더라구요~

요즘 그걸로 스트레스 많이 받더니 오늘은 좀 달랐다구

훨씬 좋아진것같다구~ 그러더라구요ㅎㅎㅎ

남편몰래 하고 있었는데 느낌이 달라졌단 말을 들으니까 괜히 어깨가 으쓱 하더라구요ㅎㅎ





하루에 10분 그냥 사용만 하는데 어떻게 효과가 있나 궁금했었는데


미즈케어솔루션은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천연요법으로


질근육의 손상된 부분의 재생과 회복을 돕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리 전 후로  냄새나고, 찝찝하던 것들이


질 내의 건강이 많이 저하되서 PH밸런스랑, 호르몬 부작용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그 밸런스도 맞춰주고, 여성호르몬 공급으로 스스로 재생 할 수 있도록


부작용 없이 부위전체가 건강하게 재생된다고 해요!


수술요법도 아니구 손상되고 많이 늘어난 근육을


확실하게 재생시켜주고, 관리해주니까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어서 이거 정말 물건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산으로 늘어난 질근육과 수축력이 개선되면서


주위 신경도 재생 되어서 좀더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남편뿐만 아니라 저도 역시 성감이 좋아지고


관계가 굉장히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퍽퍽하고 건조했던 제 몸에서 분비물도 촉촉하게 분비되어서


고통도 많이 줄도록 도와주고, 좀더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더라구요~!


덕분에 예전처럼 건강한 질과 자궁 상태를 만든것 같아요


일단 질수축효과가 너무 좋아서 정말 행복했지만


그 담으로 좋았던건 장기적으로 생각했을때


갱년기가 왔을때의 요실금도 예방해 준다고 해요~







미즈케어는 여성의 고민별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따로 만들어둬서


제가 어떤 부분을 개선하고 싶은지만 알고 있으면


알아서 적절한 프로그램으로 케어가 가능하더라구요ㅎㅎ




남한테 보여주기 싫은 곳이고, 엄청 은밀하고 부끄러운 곳인데


혼자서 집에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사용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더라구요!!


맘대로 침대에 누워서 해도되고, 설거지 하면서 사용해도되고


드라마보면서도 가능하니까 엄청 편한것 같아요ㅎㅎ



케겔운동이었으면 꾸준히, 매일 매일 최소 반년은 해야지 효과를 봤을 텐데


케겔운동 한 효과 처럼 근육도 치유되고


손상되었던게 직접적으로 치료가 되니까 더더더 맘에 들었어요^^ㅎㅎ






질수축이랑 불감증으로 고민하시는 중년의 여성분이시라면


누구나 다 고민 되실 거에요~


저도 첨에는 이런것까지 해야하나.. 많이 고민했었지만


시작 하고 나서 회복 많이 된 상태 보니깐


시작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네용~

 


가족끼리 같이 보내는 시간도 좋지만


애기 재워놓고 부부끼리 단둘이 보내는 시간도 늘어나구ㅎㅎ


부부사이가 점차 좋아지는게 느껴지니까 넘넘 행복하네요~






반영구적인 솔루션이니까 한번 구매하면 앞으로 성고민은 안해도 되니


충분히 돈 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어요ㅎㅎ


미즈케어솔루션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랑 효과는


개인하다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무료 상담을 받아 보시는게 제일 정확하고 빠르더라구요~


상담사분도 여자라서 상담하는데 불편함 없이 잘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술은 부작용, 고통도 있으니까


수술없이 장기적으로 건강 생각하신다면 시작해보셔도 좋을것같네요^^


미즈케어솔루션 하시고 저희 부부처럼 알콩달콩한 사이 되시길바래요~





[미즈케어솔루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