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샹떼꼬르 효과, 샹떼꼬르로 다이어트성공하는 법










상데꼬르로 두달만에 12kg을 감량했는데요


배와 팔뚝에 집중되어있어서


저를 평생동안 괴롭혔던 지방을 떨쳐낸 저의 대박비법! 


샹떼꼬르 성공후기를 들려드리려 해요ㅎㅎ






저는 어릴때부터 항상 보통 체격은 아니었어요


보통이상의 통통한 체격이었고


학생시절에는 살이 더 올라서


뚱뚱할지경이었답니다ㅠㅠ



몸에 대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정말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하루에 서너시간씩 운동하고


하루에 한끼만


야채위주, 닭가슴살위주의 밥을 먹고...





이렇게만 먹고 두달을 살았어요


살은 통통수준으로 빠졌지만



제 나이에 맞지 않게 안색이 너무 안좋아지고


머리카락도 너무 많이 빠졌고


현기증이 생겨서 침대에서 일어나기만해도


시야가 까매져서 잠시 움직이지 못했죠ㅠㅠ








이런 저를 본 엄마가 안쓰러웠는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병행하는게 어떠냐고 물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보조제를 사방으로 찾아봤어요


여러 회사에 상담을 받고


또 주위에 다이어트하는 분들께 물어보니까


샹떼꼬르가 제일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저 역시 상담을 받아보니까 샹떼꼬르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변비가 정말정말 심했어요


장청소약을 먹어도 일시적이고


몸에 무리가 너무 많이 가는 기분이고..


변비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죠







그런데 샹떼꼬르에서 HCA성분으로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면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으로 장케어까지 같이 해준다니까


아 정말 나를위해 나온 제품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저의 고민을 탁탁 집어서 해결해 주니


정말 마법같았죠







거기다 매일 앉아있었던 학생이었기 때문에


복부비만이 정말 심헀는데


HCA성분이 복부의 체지방뿐만아니라 


내장지방까지 빼준다니까 완전 혹한거죠ㅎㅎ


엄마에게 샹떼꼬르를 꼭 하고 싶다고 얘기했어요ㅎㅎ







그리고 샹떼꼬르를 시작한 저는 이제 


이런 음식도 먹을 수 있게됐답니다...♡






솔직히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상


평생 식단조절은 불가피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샹떼꼬르는 섭취한 칼로리를 컷팅해주니까


이런 고칼로리 음식도 좀 마음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ㅠㅠㅠ







저는 밥 먹고 나서 잊지않고 샹떼꼬르를 먹으려고


항상 저렇게 식탁옆에 놔둬요


저렇게 하니까 폭식도 안하는것같구ㅎㅎ


심리적으로도 효과가 좀 있는것같더라구요ㅎㅎ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이런 고염분, 고칼로리 음식이 진짜 너무 먹고싶잖아요


전에는 살찔까봐 냄새만 맡고


한조각씹다가 뱉고 그랬었는데


샹떼꼬르를 만나고 나서 식이에 대한


압박감이나 스트레스가 많이 줄어든거같아요


그리고 전보다 훨씬 많이 먹으니까 


안색도 좋아졌고 머리카락도 지금 조금씩 자라는 중이랍니다ㅎㅎ






지금은 통통에서 보통-날씬으로 살을 뺐고


마름으로 가기 위해서 앞으로도 계속 샹떼꼬르를 할거에요


그래도 뚱뚱에서 날씬으로 살을 빼니까


주위시선이 정말 많이 달라졌고


친척집 가면 친척들이 뭘로 살뺐냐


ㅇㅇ이 너무 말랐다, 비결이 뭐냐


이런 질문이 엄청 많이 들어와요~


거기다 전에는 엄두도 못냈던


예쁜 옷도 엄청 많이 샀구요ㅎㅎ


요즘은 다이어트보다 옷쇼핑에 맛들러서


엄마를 곤란하게 하고 있답니다>.<ㅎㅎㅎ







저도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분들 마음을 잘 알아요


여러분도 너무 고생만하고 몸만 축내지 마시고


샹떼꼬르 한번 병행해보시길 추천해요


백짓장도 맞들면 낫다고 도움받으면 좋잖아요?ㅎㅎ






요즘 본사에서 30%할인도 해주고 있구


본사에서 사는거니까 확실히 가격거품이 없더라구요


본사 링크 두고갈게요!


본사링크를 통해 들어가야 30%할인이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꼭 효과보셨음 좋겠어요! 


다이어트 화이팅!!




>>샹떼꼬르 30%할인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