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오윤아 다이어트 효과&가격

진주반지 2016. 5. 25. 12:58


오윤아 다이어트 효과&가격










때이른 해외여행 다녀왔네요~^^


해외여행 여파로 피곤하구 정리할것도 산더미지만ㅎㅎ


그래도 오윤아다이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제가 이렇게 컴퓨터를 붙잡고 있답니다ㅎㅎ



이제 계절이 바뀌어도 작년에 입던 옷 안 맞으면 어떻게 하지? 


이런고민 전혀 안하고 있어요^^


오히려 살이 더 빠져서 옷이 헐렁헐렁 하답니다ㅎㅎ 






이지컷다이어트는 단순무식하게 무리한 식이조절을 해서 살을 빼는게 아닌


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규칙적인 식사를 권장하고


거기에 요 제품을 같이 병행하게 해서 아주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하도록 도와준다고 해요~!



 무리하게 플랜짜서 힘들게 살 빼는게 아니여서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체중을 줄이는거라고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우리 보통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무리하게 식이조절을 하고 몸에 무리가 갈 정도로 운동하고 그러잖아요ㅠㅠ


그러다가 몸에 무리가서 운동 잠깐 쉬면 운동 효과는 없구ㅠㅠ


게다가 식이조절을 하다가 다시 원래대로 돌려놓으면


무섭게 요요가 오죠..ㅠㅠ


저도 요요때문에 엄청 고민하고 뺏던 것보다 더 쪄서 상심도 했었는데


이지컷을 시작하고 나서는 먹는걸 줄이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니까


나중에 요요가 안오더라구요!!


게다가 영양불균형으로 오는 탈모나 변비, 살처짐도 없었어요!



다이어트하다가 머리카락이 우수수 빠지는것 보고 충격받아서 그만 둔 적도 있었는데


요즘은 만나는 사람마다 살빠지고 안색 좋아졌단 소리를 매일 듣네요ㅎㅎ






그리고 이지컷다이어트는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해왔던 사람들을 위해


전문 플래너님을 통해 1:1로 상담을 하고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고 목표몸무게를 설정 한 다음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니까요 



뭔가 무리가 간다 싶으면 천천히  한템포 느리게 가도 되구


몸에 무리가 안간다고 하면 더 탄력받아서 살이 빠질수도 있구요ㅎㅎㅎ



게다가 제가 원하는 희망체중까지 책임지고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믿음직스러웠어요^^ㅎㅎ









확실히 영양분 섭취할걸 다 하면서 다이어트가 되니까


훨씬 예쁘게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ㅠㅠ



우리 여자들 다이어트한다고 무리해서 굶다가 거식증 오기도 하구


폭식증 오기도 하구 그렇잖아요ㅠㅠ


거도 거의 거식증환자처럼 안먹을때가 있엇는데...


피부가 할머니 피부처럼 탄력이 없어지고 윤기도 없어지구..


머리카락도 안좋아지구ㅠㅠ 건강이 정말 안좋았었어요ㅠㅠ



근데 이지컷다이어트덕분에 건강하게 살 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ㅠㅠ








저는 지금 오윤아다이어트를 2달째 하고 있는데요


2달만에 9kg을 감량했어요~!!


저는 통통-보통-날씬 으로 만들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한거기 때문에 엄청난 체중감량은 없었지만 


그래도 보통에서 날씬 내려오기가 정말 힘들잖아요ㅠㅠ



근데 이지컷덕분에 먹을거 다 먹고 힘 안들이고 다이어트에 성공한거같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ㅠㅠ


허리사이즈도 3인치나 줄었구요ㅎㅎㅎ


상의는 이제 s사이즈 입네요ㅎㅎ


요즘 옷사고 사진찍은 재미에 맛들러서 돈이 엄청나게 나가지만ㅠㅠ


그래도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너무 기뻐요ㅠㅠ♡




이지컷다이어트 가격은 본사 무료상담 해보는게 제일 정확하더라구요


 인터넷에 떠 있는 가격은 어차피 다 개인적으로 분석한거구


기간에 따라 금액이 차이나기 때문에 인터넷이랑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



상담도 100%무료라서 상담받아도 손해볼거 없으니까 부담없이 상담받았어요 전ㅎㅎ



여러분도 상담받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오윤아다이어트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