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쌍떼꼬르 리얼후기&싸게 사는 Tip!

진주반지 2016. 5. 17. 12:58

쌍떼꼬르 리얼후기&싸게 사는 Tip!







여자의 최대의 적인 다이어트!!


어느새 다이어트가 필수가 될 계절이 오고 있는데요~!



우리 모두 시간쪼개서 운동도 하고 있고


식이조절도 하고 있지만


이렇다할 효과를 보기가 힘든게 사실이에요ㅠㅠ






게다가 운동과 식이조절까지도 시간이 없어 잘 못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일하고 집에와서 씻고 쉬기도 시간이 모자란데 


식이조절할 다이어트도시락 쌀 시간,


옷갈아입고 운동하러 나갈시간이 어디있겠어요ㅠㅠ


게다가 다이어트도시락 싸려면 장도 따로 봐야하구 


점점 날씨가 더 더워지면 혹시나 도시락이 상하지는 않을까


전전긍긍 하게 되구...


너무너무 피곤하니까 다이어트 몇일 하다 그만두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저는 일이 바쁘기도 했지만 맛있는 음식들, 배고픔을 참지 못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정말 많았는데요~


일하면서 가만히 앉아 있는것 같지만 머리쓰고 이것저것 신경쓰고 


그러면 배가 너무 고프잖아요ㅠㅠ


보통의 다이어터라면 그럴때마다 참을텐데 


저는 그런 의지력이 몹시 부족했지요ㅠㅠ


그러다보니 집에와서도 배가 고프면 야식 막 먹구


주말엔 항상 외식이나 배달음식을 먹었어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았고 그걸 참을 의지조차 없었으니까요...




 



결국 저는 164cm에 80kg대에 들어서고 말았어요..


정말 뚱뚱했죠 기성복은 사기도 힘들었고


인터넷에서 빅사이즈옷 전문점에서만 옷을 살 수 있었어요..


자존감은 너무너무 낮아졌고 밖엘 나가기 싫어지니까


자연스럽게 살은 더 찌게되고..


악순환이었죠ㅠㅠ






이래선 안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인생에서 최고로 좋은 시절을 이렇게 뚱뚱한 몸으로 살고싶지않았어요


저는 음식을 참는다는걸 잘 못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음식을 어느정도 먹으면서 칼로리를 차단해주고


몸에 있건 체지방을 태워주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보다 샹떼꼬르를 알게 되었지요






샹떼꼬르는 한포씩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식후에 한포씩 물과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는 


아주 편리한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보통 다이어트보조제 하면 커다란 약통에 들어서 약도 알약이구 아무튼 그런 이미지였는데


샹떼꼬르는 여성을 주 고객으로 해서 그런지 포장도 너무 예쁘고


들고다니기 간편하게 개별포장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HCA라는 성분을 주 원료로 쓰는데 


HCA는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상담을 신청해서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니 


섭취하는 칼로리도 1/10로 컷팅해 주고 체지방도 분해해주니까


정말 저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보조제란 생각이 들어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제가 80kg의 고도비만이었다는게 믿겨지시나요?


저도 제가 이정도까지 살이 빠질줄 몰랐어요


저는 4개월동안 꾸준히 샹떼꼬르를 섭취했는데요


4개월만에 28kg... 거의 30키로가 빠졌어요^^!!!


운동이라곤 직장에서 집까지 한시간정도 걸어오는것 밖에 안했구요


식단관리는 정말 거의 안했답니다


삼시세끼 일반식으로 먹고 고칼로리 음식은 양심상 일주일에 한번으로 줄인정도??



샹떼꼬르의 도움을 받아 살을 빼니까 


먹을건 다 먹어서 영양분은 영양분대로 들어오고


칼로리만 칼같이 컷팅해주니까


가슴이라던지, 머리카락같은건 빠지지 않았고


살도 보기싫게 축축 처지면서 빠진게 아니고 탱탱하게 정말 예쁘게 잘 빠졌어요^^


게다가 제게는 없는줄 알았던 근육까지 점점 차오르는게 느껴져서


몸매가 너무너무 예뻐지더라구요~







저번주에 남자친구랑 레스토랑 갔는데도


'아 저걸 먹으면 살이 찔거야' 라는 걱정 대신에


'저걸먹어도 샹떼꼬르덕분에 살이 안찔테니 맛있게 먹자!'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생각이 긍정적으로 바뀌니까 사람자체가 달라지더라구요~


예전엔 집밖에 나가는것조차 싫어했는데


요즘은 하루가 멀다하고 집밖에 나가서 사람을 만나고..


또 살이 빠지고 예뻐지니까 주위사람한테 칭찬도 받고 그러다보니


저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되고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전부 다 샹떼꼬르 덕분입니다^^








샹떼꼬르는 1:1로 상담을 하고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복용기간과 정도를 맞추기 때문에


딱 정확하게 이 가격이다 라고 할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본사에서 직접 구매했는데


확실히 본사다보니까 상담도 무료로 해주시고


또 요새는 할인행사도 하더라구요 저도 또 구매하려구요^^ 



가격대비 엄청 만족한 샹떼꼬르기때문에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리얼후기를 작성해봤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제가 구매한 본사 링크도 두고 갈게요~



>샹떼꼬르 본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