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여자 비만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여자에게 다이어트란 정말 뗄레야 뗄 수 없는 그런관계죠


어렸을때부터 다이어트를 해왔지만


조금빠지고 다시 엄청 찌고를 반복했었어요


키도 작고 통통한 제 몸매 때문에


 거울보기도 싫고 무슨옷을 입어도 어울리지않는 모습에 


스트레스받던 날들이 대부분이었죠ㅠㅠ





살찐 제 모습을 보며 항상 스트레스받고 당시에는 입맛도 뚝 떨어지지만


눈앞에 음식이 있으면 그냥지나치지 못하는 저이기에


 식단조절하면서 살빼는건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힘들게 먹고싶은거 참으면서 살빼도


다이어트성공한 기념으로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친구들와 분위기 맞추며 한번 먹고나면.. 


다시 몸무게가 제자리로 돌아가는건 금방이더라구요..ㅠㅠ






사실..다이어트는 의지력과 정신력 싸움이잖아요..ㅜㅠ


그런데 저는 먹는걸 너무 좋아하고 식탐도 있어서..


먹고싶은거 참기시작하면 바로 스트레스부터 받게되고..


참고 참다 결국 폭식으로 요요만 올 뿐이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안먹다 먹으니 위장까지 상하게 되구..


다이어트 때문에 건강 다 상하겠다 싶었어요ㅠㅠ


건강하려고 하는 다이어트인데..







그래서 음식때문에 스트레스받지 않으면서 


편하게 살빼고 싶어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친구가 웨딩촬영때문에 급하게 시작하게된 스키니핏다이어트로 


피부도 너무 예뻐지고 살도 20키로 가까이 빠지구


그때 체질개선도 함께 되어서 그런지 


남편이랑 맛있는것도 많이 만들어먹고 야식도 자주 먹는편인데도


 살이 안찌는거 같다기에 바로 이거다 싶었어요~






그래서 친구를 만난 뒤 바로 인터넷으로 스키니핏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니


제품의 주 원료가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 와일드망고라는 거에요


조금 생소하지만 와일드망고의 효능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니까 


와일드망고를 섭취한 그룹이 섭취하지 않은 그룹에 비해 13키로나 더 빠졌다더라구요


아 효과는 입증되어있구나~ 싶었어요ㅋㅋ

 


그리고 가격에 대해선상담받아보는게 제일 정확한거 같아서 우선 상담부터 받아 봤어요


시중에 팬매하는 곳이 있어서 가격은 대충 알고 있었고


몇군데 상담받아봤는데 가격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나름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본사에서 다이렉트로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헤서


본사로 구매했더니 이것저것 사은품도 많이 오더군요ㅎㅎㅎ







스키니핏 다이어트가 섭취한 칼로리를 컷 해주고 제 몸에 있던


체지방도 분해해서 배출 해 주니까

굳이 먹고싶은거 참으면서  힘들게 운동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살이 빠져서 


식이조절에 대한 스트레스도없고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ㅎㅎ


다이어트할때마다 저칼로리 음식으로 적게 먹고 운동해야 된다는게 제일 스트레스 받았는데


스키니핏다이어트와 병행하니까 확실히 전보다 좀 더 맛있는걸 제한없이 먹을 수 있고


조금만 운동해도 땀이 엄청나게 나서 살빠지는 속도가 다르더라구요~



물론 스키니핏 다이어트를 해도 막 피자한판, 햄버거세트 같은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당연히 효과도 없고 살도 더 찌겠지만


적당히 먹고픈거 먹으면서, 샐러드와 닭가슴살에게서 벗어나니


그것만으로도 넘넘 행복하더라구요ㅎㅎ





지금은 세달만에 18kg을 빼고 유지하는 중인데요ㅎㅎ


저는 특히 아랫배랑 하체에 살이 많았는데 체지방만 쏙쏙 빠져서 그런지..


배도 그렇고 다리도 엄청많이 빠졌다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놀래더라구요ㅋㅋ


그러면서 저한테 막 비결을 물어보는데


절대 스키니핏다이어트라고 말 안하고


그냥 잘난체 하면서 조금먹고 운동했다고 했네요~ ㅋㅋㅋ


다른 여자들이 그랬던 것처럼ㅎㅎ





살빠지고 날씬해지니까 치마나 반바지도 자주 입게 되고~


예전처럼 더운데도 긴바지 입고 쓸려서 땀띠나고 그럴일이 없으니까


그것만으로도 넘 행복하더라구요ㅠㅠ


요즘 만나는 사람들마다 예뻐지고 여성스러워졌다는 말에 기분도좋고


여성으로서 자신감도 생기구요 ^^


저는 세달만에 살도 많이 빠졌고 살빠지면서 부수적으로 얻은 것들도 많아서


 가격이상으로 효과를 본것같아 매우 만족중이에요^^ㅎㅎ


요즘은 매일 이렇게 날씬해진 몸매만 보고 있어도


행복하고 기분이 좋아져서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답니다ㅋㅋㅋ






스키니핏다이어트는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서


전문 매니저님이 다이어트 플랜을 짜주고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제가 신경쓸것도 없이 생각하고 있는 몸무게까지 크게 힘 안들이고 빠지더라구요


매일 살때문에 스트레스받고 힘만 들고  효과는없는.. 그런 다이어트 이제 그만하시고


전문가에게 도움받아 확실한 체중감량으로 누가봐도 날씬하고 예쁜몸매가 되시길 바래요^^




저와 함께 스키니핏 다이어트 하기로 마음먹으셨으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무료로 상담도 받아보세요~^^




무료상담받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