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살빼기 스키니핏다이어트로 완전정복








이제 겨우내 찐 살을 떨쳐내야 할


5월이 왔어요



벌써 날이 조금씩 더워지고 있죠??


저는 벌써 옷장에서 반팔을 꺼냈답니다ㅠㅠ



반팔을 입을때면 제일 걱정되는게


출렁이는 팔뚝살과 튀어나온 뱃살이죠


나이가 나이 인지라 


다이어트를 하려해도 몸이 잘 안도와주죠ㅠㅠ







직장에서는 회식이 있고


친구들끼리는 모임이 있고


식이조절을 좀 하려고 하면


주위에서 귀신같이 먹는약속을 잡죠?ㅎㅎ


저도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안할때는


식이조절과 운동을 3개월씩 해도


5키로가 빠질까 말까....


다이어트하는 재미가 없었어요ㅠㅠ







그러던 중 아는언니의 추천으로 스키니핏다이어트라는걸 알게 돼었어요


그래서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알아보니


박소현씨가 모델인 다이어트 보조제더군요!ㅎㅎ


박소현씨가 40대의 나이에도


저렇게 날씬한 몸매에 동안인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게


넘넘 부러워서 저도 당장!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이 스키니핏다이어트는 와일드망고 추출물이 들어가 있다는데요


저는 이걸 보기 전까지 와일드망고란게 뭔지도 몰랐어요ㅎㅎ


그래서 궁금함에 찾아보니까 


와일드망고 씨앗에 들어있는 성분이


체지방 축적을 막아준다는거에요!!





이렇게 인체시험을 한 결과


와일드망고를 섭취한 사람들이


10주만에 무려 12.8키로나


걈량했다는거에요!!!


한달에 거의 5키로씩 빠진 셈이죠





몸무게만 빠지면 진정한 다이어트가 아니죠ㅎㅎㅎ


우리는 몸의 부피를 줄여야 하는데


수분으로도 몸무게를 줄일수는 있으니까요



와일드망고 추출물을 섭취한 군단의 허리사이즈가


자그마치 16.19cm나 줄었습니다!!


인치로 바꾸면 6인치래요.. 헐 대박


복부비만인 저에게 정말 딱 필요한거다! 라고 삘이 왔지요ㅎㅎ






거기다 수많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경험해봤지만


스키니핏다이어트처럼 1:1매니저가 붙어서 관리해주고


제 생활습관, 몇시에 일어나서 몇시에 잠드는지까지


관리해주는 곳은 없었거든요.


매니저님의 관리를 받으면서 


아 여기는 정말 자기들의 제품에 자신이 있구나 하는걸 느꼈어요


게다가 제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니


이제는 사후 프로그램으로 넘어가자고


요요오는것도 관리해주시더라구요..


무한감동..ㅠㅠㅠ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시작한 뒤로


모임이나 회식에 빠지지 않았어요


물론 관리한다고 술은 조금만 먹었지만


그래도 술자리에 가서 즐겁게 웃고 떠들고


맛난것도 먹어주고 그러니까


식이조절에 대한 스트레스가 다~ 날라가더군요ㅎㅎ



그리고 평소에 하는 식이조절도 예전처럼


강박에 사로잡혀서 하지 않았어요ㅠㅠ


전에는 아침만 원하는걸 먹고 점심 저녁은 식이를 했는데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시작한 후로는


점심도 맛난걸 먹고있구요


저녁만 식이조절을 조금 해주고 있답니다ㅎㅎ


그마저도 배고프면 그냥 밥에 된장국에 막 먹어요ㅋㅋ




그래도 제 몸매는 이만큼이나 빠졌답니다


저의 최대 고민이던 뱃살!!


뱃살이 진짜 엄청 많이 빠져서


원래 입던 바지 입으면 줄줄흘러내려서 


도저히 못입을 정도가 돼었어요ㅎㅎ


두달만에 허리사이즈가 자그마치 3인치나 줄었답니다^^*


몸무게는 10kg이 빠졌어요!ㅎㅎ






요즘은 사후프로그램 덕분인지 


살이 더 빠져서 이렇게 젊은사람처럼 입고 다녀요ㅋㅋ


사람들이 절 보면 아무도 제 나이대로 안보고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으로 보더라구요^^



확실히 살이 빠지고


또 식이조절을 심하게 하지 않으니


얼굴에 혈색도 돌고 훨씬 건강해보이는것 같아요!








저는 본사에서 이런 혜택을 받으면서


스키니핏다이어트를 구매 했는데요


여러군데 뒤져봐도 확실히 본사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하고 믿음직스럽더라구요ㅎㅎ



스키니핏다이어트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상담은 100%공짜이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상담한번 받아보셨음 좋겠어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