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집에서 하는 함몰유두 치료법

진주반지 2016. 4. 28. 13:12

집에서 하는 함몰유두 치료법






보통의 여성들은 가슴고민이 있을때


가슴크기나 처짐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시죠?



저는 보통분들과는 조금 다르게 


함몰유두 때문에 고민이었답니다ㅠㅠ








저는 오른쪽보다 더 심하게


아예 유두라는게 없는 사람처럼 


함몰되 있었지요ㅠㅠ



함몰유두이신 분들은


분비물 배출이 잘 안돼고 씻기가 어려워서 


유두에 찌꺼기가 남고 


그게 냄새가 나고 염증으로 이어진다더군요ㅠㅠ



저는 다행히 염증까지는 안갔지만 


냄새까지 나는 지경이었답니다ㅠㅠ






그리고 유두가 함몰되어 있다보니


남자친구를 만나 잠자리를 가질때도


유두로 인한 성적 쾌감을 갖기 어려웠지요ㅠㅠ


그리고 그냥 모양도 안예뻐서


남자친구를 만나기도 싫어지고


가슴을 내보이기는 더 싫었어요ㅠ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남자친구와 소원해지고


내가 가슴때문에 이런 고민까지 해야하나 


하는 자괴감에 빠지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저는 정 안돼면 수술까지 하려고 했어요


하지만 수술은 제 몸에 칼을 대는거고


또 비용도 만만치 않구요ㅠㅠ


그리고 그 통증을 제가 견딜수 있을까 하는


그런 고민에 빠졌었어요ㅠㅠ



그렇게 함몰유두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다가


비비엘솔루션이라는걸 알게되었답니다






집에서, 쉽게, 수술없이


이부분이 저의 니즈를 충족시켜준거죠


함몰유두에 대한 이야기는 크게 없었지만


상담을 한번 받아보니


가슴을키워주면서 같이 함몰유두치료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 이거다 싶어 당장 비비엘솔루션을 시작했습니다






비비엘솔루션은 저처럼 함몰유두를 가지신분 뿐만 아니라


작은가슴, 처진가슴 등등에도


아주 확실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왕 함몰유두 치료할거


같이 가슴까지 커졌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ㅎㅎㅎ


여자의 본능이란게 그런거잖아요..ㅋㅋㅋㅋ




그리고 비비엘솔루션을 시작한지 한달이 조금 지났는데요


가슴이 조금 커진것같은 느낌과 함께


제 유두가 살짝이 머리를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확실히 전보다 커진걸 느낀게


브라나 나시를 입고 있어도


저정도로 가슴골이 생기진 않았거든요


그리고 유두는 확실히 눈에 띄게 나와있어서 


30년만에 제 유두를 눈으로 보았답니다ㅠㅠ


그리고 가슴모양도 너무너무 예뻐졌어요!!


저번주에 비비엘솔루션을 하고 목욕탕엘 갔더니


여자분들의 시선이...


아시죠 그 묘하게 남의 가슴을 부러워하는듯한 눈빛ㅋㅋㅋ


그런눈빛을 받으면서 


정말 오랜만에 가슴을 가리지 않으면서


목욕을 했었답니다ㅠㅠ






그리고 비비엘솔루션은


가슴조직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줘서


정말 절벽가슴이나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분들께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내분비 호르몬발란스 조절을 해줘서


제 몸이 훨씬 여성스러워지고


굴곡이 예뻐지는거 같았어요


가슴이 커지다보니 상대적으로 허리는 얇아보이고


허리가 얇아보이니 골반은 커보이고


의도치않게 라인이 너무너무 예뻐지는거에요ㅠㅠ


요즘은 옷태가 너무 예뻐저서 


하루종일 옷 쇼핑하고 옷입어보는 재미로 산답니다ㅎㅎ



 


집에서 5분 투자해서


가슴모양도 예뻐지고 


수술로만 교정되는줄 알았던


함몰유두 치료까지!!


저는 정말 비비엘솔루션 덕분에


새인생을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ㅠㅠ


저처럼 가슴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꼭 비비엘 솔루션을 추천드리고 싶어요ㅠㅠ


고민만 하고 있는건 아무 도움이 안돼더라구요


뭐라도 해봐야 확실히 효과를 보는거같아요


상담만 받아도 뭔가 시원한 기분이 들구요ㅎㅎ



지금 본사에서 무료로 상담해드리고 있으니까


상담한번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비비엘솔루션 상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