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짝가슴교정bbl 컴플렉스해결하기☆

진주반지 2016. 4. 26. 13:28

짝가슴교정bbl 컴플렉스해결하기☆





이제 두꺼운 겨울옷은 옷장안에 넣고


얇은 여름옷을 꺼내입을때가 되었죠?


저는 얇은옷이나 딱붙는 옷을 입을때면


신경쓰에는게 딱 한가지 있었어요ㅠㅠ



바로 제 짝가슴 때문인데요


저는 짝가슴이 너무 심했어요





이런식으로 말이죠..ㅠㅠ



왼쪽가슴에만 뽕을 하나 더 넣자니


너무너무 답답한거에요


여름에 뽕브라 해보신분은 알거에요ㅠㅠ


가슴밑에 땀차구 


땀때문에 막 짓무르구ㅠㅠㅠ


그렇다고 뽕없이 나가면 자신감이 떨어지구...




수술도 생각해봤지만


수술을 하면 부자연스러울거 같구


아프기도 할것같구


또 무슨 부작용이 있을지 몰라


생각만 할 뿐 실제로 할 배짱이 없었어요ㅠㅠ


또 가슴 커지겠다고 분수마사지도 해보고


온갖 가슴 마사지를 열심히하기도 했었지만


효과가 없었으니 정말 하루하루가 우울했답니다ㅠㅠ







그런데 그런 제게 비비엘솔루션이 찾아왔어요


엄밀히말하면 제가 찾아본거지만ㅋㅋㅋ


수술없이 자연가슴 그대로 한컵 더 크게 해준다는 말이


제 뇌리에 탁 박힌거에요


저도 처음엔 에이 거짓말이겠거니 했었고


그래도 수술대신에 속는셈치고 한번 해보자해서


비비엘솔루션을 시작했더니...


웬걸!!!






짝가슴이 콤플렉스였던 왼쪽위주로 해주고


그래고 개인적으로도 가슴이 더 커지고싶어서


양쪽가슴에 비슷하게 비비엘솔루션 해줬더니


가슴이 너무 예쁘고 자연습게 커지게 되었답니다!



솔직히 맛사지처럼 일시적이겠거니 했지만


내분비 호르몬조절로 가슴조직이 새로 생기도록해주니


반영구적이더라구요!!


사실 일시적이었다면 제가 이 글을 쓰고 있지도 않겠죠ㅋㅋ







저는 정말 여기에 한두개빼고 다 공감했거든요


그래서 아 나같은 사람이 정말 많구나..


비비엘솔루션이 정말 많은 여성들을


구제해 줬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비비엘솔루션 프로그램종류인데요


이중에서 중복선택이 가능하대서


솔직히 말하자면 다 하고 싶었지만ㅋㅋㅋ


저는 교정프로그램과 베이글프로그램을 선택했어요


확실히 제가 원하는 가슴의 형태를


제가 선택해서 키우게 해주니까


훨씬 만족스럽고 제 가슴도 예뻐보이고 그랬답니다ㅎㅎ







본사 홈페이지 후기를 보니면


정말 효과를 보신분 많더라구요


정말 저는 제가슴을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 보고 있는데요


뽕없이 브라만 하나 하고 있어도 이렇게 말랑말랑


찐빵같은 비주얼을 제가 가질수 있다니


새삼 비비엘솔루션에게 너무 감사하네요ㅠㅠ





이제는 뭘 입어도 옷태가 나고


이런 수영복도 자신입게 입을 수 있어요!!


그리고 평생 모를것같았던..


가슴골에 땀차는 느낌을 제가 느껴보았답니다ㅠㅠㅠ


정말 환골탈태 새인생을 사는 기분이에요


그리고 가슴이 커져서 그런지 상대적으로 허리도 더 얇아보이고


허리가 얇아보이니 골반도 더 넓어보이고


몸매가 전체적으로 너무 여성스러워지고


라인이 예뻐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여러분들도 콤플렉스를 품고만 살지말구


저처럼 비비엘솔루션으로 새인생 사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본사에서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구 


상담도 무료로 해주고 있으니까


상담한번 받아보셨음 좋겠네요 


다들 예쁜가슴 예쁜몸매 만드시길 바래요~♡





비비엘솔루션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