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여자질수축 미즈케어솔루션 효과

진주반지 2016. 4. 27. 13:13

여자질수축 미즈케어솔루션 효과








최근들어 성생활에 대해 개방적이게 되고


우리 여성분들도 이제 터놓고 잠자리얘기랑


본인의 몸에 대해 얘기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어요^^



그런데 그런시대가 도달하면서


내 남자는 나와의 잠자리에서 만족하는지


아니면 불만족하는것같은지 자연스럽게 알게 되잖아요




저와 제 남친은 잠자리에 서로 만족하지 못했어요ㅠ





잠자리할때 자꾸 바람빠지는 소리가 나구


자꾸 남친의 페니스가 자꾸 빠지는거에요


남친이 작은 사이즈도 아닌데


자꾸자꾸 빠지고


또 질이 자주 말라서 


잠자리를 가질때마다 아프고 고통스러웠어요




이렇게 되다보니 자연스레 남자친구와 소원해지고


잠자리가 즐겁지 않고


저 개인적으로 자존감마저 상실되는 기분이 들었어요ㅠㅠ






남친을 만나고 난 뒤부터


케겔운동을 꾸준히 해 주고 있는데도


저런 현상이 나타나니 


제 자존심은 땅밑까지 떨어지고


자책까지 하는 지경에 도달했답니다ㅠㅠ


나는 왜 이렇게 태어난걸까ㅠㅠ하면서요




그러던 중


블로그검색을 하다가 미즈케어솔루션이라는걸 알게 됐어요


하루에 5분으로 2~3주만에 효과를 본다고 해서


저도모르게 신청했지요


그정도로 스트레스였어요ㅠㅠ








저도 미즈케어솔루션에 대해 알아보면서


내가 이런것까지 해야하나... 하는


자책감에 빠졌었어요


하지만 미즈케어 솔루션에선 정말 귀신같이


제 마음을 알아채고 이렇게 위로를 해주는거에요


여기서 마음이 동했죠...ㅎㅎ






미즈케어솔루션은 100% 천연요법으로 


손상된 신경의의 재생과 발달,


천연 여성호르몬 공급 등등으로


근본적인 치료를 해줘서


거의 반영구적으로 유지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거기다 하루 5분으로  2~3주만에 완성되다 하니


제가 왜 여태까지 미즈케어 솔루션을 모르고


고통을 받아야 했었는지 모르겠는거에요!!ㅎㅎㅎ



저는 질수축,질압력 프로그램과


성교통 프로그램을 같이 했는데요


처음 한주동안은 이게 효과가 있는건지, 


내가 괜히 돈만버리는건 아닌지 의구심이 들었는데


2주차가 되고 남자친구와 잠자리를 가지고


남자친구의 반응이 완전 달라진걸보면서


아 미즈케어솔루션 진짜 대박이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확실히 저도 좋았는게


질수축 효과가 있으면서


향상된 질압으로 인해 


제 몸의 성감이 너무 좋아졌다는거에요


그리고 제가 툭하면 걸렸던 질염도


자연스럽게 사라졌구요



그에따른 불쾌한 악취도 많이 사라졌어요


요즘은 정말 남친과의 잠자리가 기다려지고 행복해요ㅎㅎ


부끄럽지만 사실입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전문적인 컨설턴트분이 계셔서


제 고민을 다 공감해주시고


분석해주시고


이런게 문제다, 저런게 문제다 이렇게 콕콕 집어주시니까


더 믿음직스러웠고


게다가 1:1 맞춤이여서


정말 제가 케어받고있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요즘은 정말 남자친구가 저한테 안달내는데요ㅎㅎ


저는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맨날 잠자리 가지고 나면 아쉬워하는게 눈에 보였는데


남자친구가 만족한다는게 눈에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고 제가 막 팜므파탈이 된 기분?ㅋㅋ



저도 잠자리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고


제 몸이 사랑스러워보이더라구요!




본사에서 상담하시면 100%무료이구


또 1:1에 비밀보장까지 해줘서 


저는 좀 더 마음의 문을 열고 상담을 받았던거 같아요



여러분도 상담한번 받아보시길 바래요


혼자 고민한다고 해결되지 않더라구요^^ㅎㅎ


본사 링크두고 갈게요!




미즈케어솔루션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