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노하우 완전공개☆








벌써 조금 덥다싶은 날씨가 다가 왔어요~


여자들은 여름이 다가오면 살이야기가 빠지지않고 나오죠ㅜㅠ


이맘때면 모여서 한번은 꺼내는 이야기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2월달 부터 여름이 오기를 기다리며 


2개월째 열심히 살을 빼고 있어요^^


저는 샹떼꼬르를 이용해서 체중을 줄였고 


지금도 줄이고 있어요ㅎㅎ


제가 샹떼꼬르를 만나기 전 몸매부터 보실까요?ㅠㅠ








대단하죠?ㅠㅠ


다리가 옆으로 퍼지다 보니까


안그래도 짧은 다리가 더 짧아보이구


바지를 입든 치마를 입든


너무 태가 안나고 이상해보였어요ㅠㅠ


하지만 직장인으로서


먹는걸 줄이면서 


운동도 하고 


또 업무도 차질없이 해야하고


너무 힘들잖아요ㅠㅠㅠ


그래서 저는 칼로리 컷팅제인 샹떼꼬르를 선택했답니다.




저기 적혀있는 


"잘 먹어야 예쁘고 건강한 몸매 만들죠!"


라는 문구가 


정말 제 뇌리에 탁 박혔답니다


그리고 첫달은 밥을 두숟가락 덜먹고


 밥 먹고 30분 이내에 물과 함께 섭취를 했어요


아무리 샹떼꼬르가 체지방을 배출시켜 준다해도


제가 좀 관리를 해야 효과가 확실히 나타날것 같아서요!




그 결과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한달만에 7kg이 빠져버렸으니까요!!


정말 만나는 사람마다 


왜이렇게 살이 빠졌냐


왜이렇게 예뻐졌냐


다리가 정말 날씬해졌다 


이런소리를 들으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ㅠㅠㅠ





작아져서 못입고


옷장속에 쳐박혀있던 반바지도


쑤욱 들어가서는


단추를 잠궈도 헐렁헐렁한게ㅠㅠㅠ


저 정말 반바지 입고 울었어요ㅠㅠㅠ



그렇게 감격의 첫달을 보내고 


두달째 되면서 부터 요가를 시작했어요~


샹떼꼬르가 운동효과도 up시켜주기 때문에


격렬한 운동보단 


조금 정적이면서 몸매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요가가 적당할것같아 요가를 선택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전에는 살찔까 두려워서 빠졌던


각종 술자리, 회식


빠지지않고 가고 있답니다ㅎㅎㅎ


물론 가서도 자제하고 있지만


그래도 샹떼꼬르 덕분에 조금 먹어서는 살이 안찐다는걸 


알게 되어서일까요?ㅎㅎㅎ







요즘은 이렇게~ 


기름기 많은 음식도 가끔 먹어주고 있답니다ㅎㅎㅎ



이렇게 샹떼꼬르와 함께하니 


요런걸 먹어도 불안한게 아닌


이거 먹고 샹떼꼬르 먹고


운동 좀 더 해야지^^! 하는


긍정적인 성격으로 변했어요~


자연스럽게 식이로 인한 스트레스는 줄어들었고요ㅎㅎ





오랜만에 맥주도 한잔 했습니다!^^







샹떼꼬르는 이렇게 물에 간단히 타서


텀블러에 담아가지구 


일할때나 운동갈때


어디서든 섭취가능하니까


더 쉽고 편하게 살뺄수 있는거 같아요!


정말 실생활과 함께하는 샹떼꼬르랍니다ㅋㅋ




정말 저 혼자알기 아까운 노하우라


여러분들께 공개하는거에요^^


여자마음 여자가 제일 잘 알잖아요ㅠㅠㅎㅎ


우리모두 저 처럼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여름에 핫팬츠도 입구


비키니도 입구


나시티도 입어봐요!!ㅎㅎㅎ



샹떼꼬르 요새 행사하고 있어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어요!!


링크 드릴게요!!





샹떼꼬르 할인받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