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0대 다이어트 한달만에 7kg감량성공!






보통 다이어트틑 죽을만큼 운동하고


죽지않을만큼만 먹어야 한다고 하죠ㅠㅠ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40대 이상 여성분들은


운동과 식이를 지키기도 힘들고..


또 효과를 보기까지 너무 오래 걸려서


이렇다할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


다이어트가 재미 없어지고 힘만들고


그래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아요ㅠㅠ







하지만 저는 스키니핏다이어트의 도움을 받아서


이렇게 몸짱아줌마 못지않은 몸매를 만들게 되었답니다^^


저도 처음엔 에이 이런걸 누가믿어 하면서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한달만에 7kg이나 빠져버린거 있죠!!!!!






다들 탤런트 박소현씨는 잘 알고 계시죠?


박소현씨가 스키니핏다이어트 모델활동도 하면서


또 이 제품으로 저 예쁜몸매를 유지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모두들 알잖아요ㅠㅠ


피똥싸가면서 살 빼놨는데


유지는 고작 1주일...


그마저도 요요가 더 심하게 오지 않으면 다행이에요ㅠㅠ





그래서 저는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스키니핏다이어트에는


와일드망고라는것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와일드망고는 일상에서 섭취하는 탄수화물을 적정량만 남기고


체외로 배출해주는 성분이더라구요!!


아닛 이런게 있었다니!!




그리고 1:1로 전문가가 붙어서 


다이어트 성공 할 때 까지 케어해주니까 


나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전문가님과 함께하는 다이어트라는 기분이 들어서


더 위로가 되고 열심히 했던거 같아요~!!






솔직히 저는 살이 많이 쪘던 것도 있구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스키니핏다이어트를 해서


변화가 빨리 느껴졌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와 운동은 뗄레야 뗄수 없는 사이잖아요?


운동도 열심히 하고


스키니핏다이어트를 먹어서 그런지


식욕이 사라져서 자연스럽게 식이도 같이 된거같아요



솔직히 운동도 안하고 식이조절도 안하고


그랬는데 살이빠진다는건 완전 사기잖아요~~


스키니핏다이어트는 조금만 운동해도 운동효과가 확 나타나구


식욕을 없애줘서 식이조절 도와주구.


뭔가 제 다이어트의 수호신같았죠ㅎㅎ






지금은 두달째 스키니핏다이어트와 함께 하고 있는데요


첫달보다는 살이 조금 천천히 빠져서


지금은 11kg이 빠진 상태랍니다^^


확실히 단기 다이어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엄청난 효과를 봤기 때문이죠^^!!!


군살이 빠지니 몸도 가벼워지고


하루가 멀다하고 오던 요통이나 무릎통증이 


많이 사라졌어요^^


제 관절을 짓누르고 있던 무게가 줄어드니


자연스럽게 치료가 된거같더라고요ㅎㅎ






저는 본사 직영으로 할인받을거 엄청 받구


또 무료상담까지 받았어서


저는 본사직영으로 구매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상담받아보시고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랄게요^^


하단에 링크 남겨놓을게요~~




스키니핏다이어트 본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