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라면 평생 하는 지긋지긋 한 다이어트!!!


누구나 한번은 시도해 보셨겠죠?


하지만 쉽지 않은 다이어트 성공의 길






다들 이론으론 너무나 잘 알고있죠


저도 이론만 나열한다면 거의 박사님급이었는데


참.. 이걸 실천하려니


마음만 조급하고 몸은 따라주지 않고ㅠㅠ 


눈에띄게 효과도 나타나지 않아 살빼는 재미도 없어지구요ㅠㅠ



조금이라도 빠르게 다이어트를 성공하려고


무리하게 하루에 한끼만 먹고 


채소류, 닭가슴살 이런것만 먹어가면서 힘들게 다이어트했던 


지난날들...ㅠㅠ



하지만 굶어서 빼다보니 얼굴색도 칙칙해지고


몸무게는 빠져도 체지방이 빠지지 않아


몸 라인은 여전히 울퉁불퉁ㅠㅠㅠ


들어오는 영양분이 없다보니


일상생활하는데 너무 힘들고


앉았다 일어서도 현기증이 와서 


휘청휘청거렸던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쉽게 살을 빼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던 중에!!


와일드 망고라는것을 알게 되었지요!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루어졌고


스키니핏다이어트는 이 와일드망고추출물이


주 원료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박소현씨가 광고하고 계신데


40대이면서도 저렇게 완벽한 몸매를 가지시고계신게


다 스키니핏다이어트 덕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저도 그래서 당장!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ㅎㅎ




저는 몸이 물살로 이루어져 있어서


살이 조금 더 빠르게 빠진것 같아요


스키니핏다이어트를 10주동안 사용해보니


다들 체지방과 허리둘레가 엄청나게 줄어들었대요ㄷㄷ


저는 1달 아주 짧은 단기다이어트지만


몸무게는 5kg 허리둘레는 1인치가 줄어들었어요!



게다가 스키니핏다이어트는 


호르몬까지 조절해줘서


뭔가 체질까지 바뀌는 느낌?


스키니핏다이어트를 하기전에는 하루종일 배고프고


자기전에도 배가 고파와서 힘들었는데


랩틴 호르몬을 조절해서 


식욕을 줄어준다고 하네요!


실제로 저는 조금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불러서


이젠 라면하나먹기도 힘이 든답니다ㅠㅠ 



게다가 스키니핏다이어트를 하면서 좋았던게


보통 다이어트를 외로운 자기와의 싸움이라고 다들 생각하시잖아요


근데 스키니핏다이어트는 다이어트플랜이 있어서


다이어트매니저님과 함께 이야기하며 


힘든점도 얘기하고 오늘은 몇키로가 빠졌니


오늘은 몸무게가 그대로라니


하는 푸념?ㅎㅎ 을 늘어놓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들한테 매일매일 다이어트 얘기만 하면 


친구들이 짜증내잖아요ㅠㅠ


근데 이렇게 매니저님한테 매일매일 푸념을 늘어놓으니


스트레스가 해소되는기분?ㅎㅎ 이었어요





저는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음식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어요ㅎㅎ


물론 고칼로리 음식을 피하고 


저칼로리 음식 위주로!


하루에 1시간정도 걷는정도의 아주 기본적인 다이어트 룰은 지켰답니다ㅎㅎ


아무리 다이어트보조제의 도움을 받는다 하더라도


기본적인 노력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저칼로리 음식이라고 해도 


예전보단 조금 더 칼로리를 추가해서 


훨씬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단기로 살을 뺐기 때문에


혹시나 나중에 요요가 오지 않을까 너무너무 걱정했는데요ㅠㅠ 


아직까지는 요요 없이 빠진 체중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몸에 부작용은 있지 않을까 했는데


건강기능식품이구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까


더욱 믿을 수 있었고


제가 먹어 본 결과 현기증이 난다던가, 속쓰림이 있다던가


이런건 전혀 없었어요 


그 이유가 천연식품에서 추출해서 그런가봐요ㅎㅎㅎ




다이어트 할때 식이조절 힘들게 하시는 분들에게


스키니핏다이어트 추천합니당 ㅎㅎ


스트레스받지 않고 먹방도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잘먹어야 체력도 생기고!! 일도 잘하죠!!! 




여러분들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자신감 찾으시고


꼭 인생몸무게 찍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구입한곳이 본사랑 직접 연결된 곳이라서


엄청 혜택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상담도 무료로 해준다고 하니 


링크로 들어가셔서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




박소현의 스키니핏다이어트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