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bhc 요레요레 치킨텐더 야미~!

진주반지 2015. 4. 9. 13:20

bhc 요레요레 치킨텐더 야미~!

 

 

안녕하세요 진주예요 ^*^
요즘은 주말마다 치킨을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못먹어본 치킨 요즘들어 다먹고 있는듯 ㅋㅋ

여러군데 주문해봤는데 bhc가 좀 깔끔한 맛인거 같더라구요

메뉴판 탐색하다가 요레요레가 샐러드도 있고

치킨텐더라서 맛있어보여 주문해봤어요

 

 

야채들이 싱싱하더라구요

소스는 레몬요거트랑 애플요거트가 있던데

저는 애플요거트소스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레요레 박스열어보고 비쥬얼에 감탄 ㅎㅎ

위에 감자튀김도 함께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치킨도 뼈없는 텐더였고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가격은 17.000원 인데 뿌링클이나 별코치보다 더 푸짐해보이더라구요

 

 

 

감자튀김에도 양념되어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텐더도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아주 약간 매콤했어요

그래서 더 좋았다능 ㅋㅋ

솔직히 뿌링클이랑 별코치는 양이적어서 실망했었는데

요레요레는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완전 만족하면서 먹었어용

또 주문해 먹을듯 ㅋㅋㅋ

 

양이 푸짐해서 두명이서먹으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순살좋아하시고 감튀좋아하시면 완전 좋아하실듯 ㅋㅋ

홧팅2

처음에는 솔직히 샐러드보고 시킨것도 있는데

샐러드는 있어도 치킨먹기 바빠서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ㅎㅎ

그래두 나름 건강 조금 생각해서

요걸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어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