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이지컷다이어트로 3개월만에 18kg 감량성공♡











여자라면 정말 다이어트 고민 안해본 사람은 아마 없을거 같아요


살빼고 날씬해지고 싶은데 먹고싶은거 참으면서 운동하는건 너무 힘들고ㅠㅠ


다이어트 성공하는 사람들 보면 정말 대단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식단, 운동, 체형관리, 생활습관조절 등등!!



저도 다이어트 식단도 따라해보고


도시락도 싸가지고 다니려고 노력했지만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혼자서 하려니까 안그래도 힘들고 귀찮은것도 많은데


의지박약이라 또 금방 포기하게 되구요ㅠㅠ





그런 의지박약이던 저도! 


삼성이지컷다이어트로 3개월만에 18kg감량이라는 


엄청난 성과를 얻어냈습니다!!!



이제는 여름에도 긴바지 안입어도 되구 


팔뚝이나 체형 보완하려고 옷 하루종일 고르지 않아도 돼요ㅠㅠ


몸이 가벼워지고 예뻐지니까 무슨옷을 입어도 옷태가 살구


또 자신감이 생겨서 당당하게 입으니까 제가봐도 제 몸이 예쁘더라구요


정말 다이어트하고 나서 사람이 180도 바뀌었답니다^^ㅎㅎ






다이어트 성공 하기 전에 사실 저는 엄청난 대식가였거든요



간식까지 포함하면 하루에 5끼의 양은 먹었을거에요...ㅎㅎ


근데 이게 정말 식욕이랑 관계되어서


저도 못먹어도 스트레스 먹어도 스트레스더라구요ㅠㅠ


항상 먹고나서 후회해서 말로만 다이어트 한다고 하지


확실하게 마음먹고 한적이 없었어요ㅠㅠ


정말 작심삼일로 끝났었죠..








그래도 저도 이것 저것 다이어트에 효과있다는 방법은 다 써봤죠~


굶어도 봤고, 식욕억제제 먹어도 봤고,덴마크다이어트


홍차, 디톡스, 고구마, 삶은달걀 등등등!!!


마음먹고 저것들만 먹고 한달만에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유지하는게 힘들더라구요 ㅠㅠ


평~~생 이렇게 먹을 수도 없는 일이구요


또 직장인이고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반강제적으로 


사람들을 만나서 술도 마셔야하고 고칼로리 음식도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먹다가도 한번 고칼로리 음식먹으면 요요가 너무 심하게 와서


요요관리하는게 너무 힘들었어요..






요즘 연예인이나 마른사람들 보면은


살이 잘 빠지도록 보조해 주는 이지컷다이어트를 같이 하면서


그렇게 다들 다이어트 한다고 하더라구요~!


상담신청을 하고 다이어트플래너님과 상담을 받아보니


이지컷다이어트는 특별한 식단관리가 필요 없대서


저한테 정말 필요한거라고 생각되서 저도 당장 시작하게 되었답니다ㅎㅎ







사실 저는 뭐 특별히 관리한것도 아니에요


꾸준히 영양제처럼 한알씩 챙겨 먹어줬을 뿐인데


체지방이 싸악 빠져나갔더라구요~!


평소에 우리가 먹을 수 있는 망고나 천연성분에서


식욕조절과 체지방 분해 효과를 추출해 다이어트에 이용했다고 하더라구요


식단관리를 하지 않아도 제가 먹은 칼로리가 몸안에서 지방으로 쌓이지 않게하고


몸에 있는 지방들은 분해가 되니까


힘들이지 않아도 체중이 서서히 감량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시작한지 세달만에 18kg이 빠졌어요!!


대박~~~


정말 거울만 봐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체중 보다는 거울이 다이어트 효과를 확인하기 좋더라구요


예전엔 작았던 옷을 입어본다던가 하는...ㅎㅎ



단기간에 빠진건 수분이 빠져나가서 체중은 감량된듯 보여도


체지방이 빠진게 아니기때문에 몸매로는 드러나지 않았거든요ㅠㅠ


근데 이번에 3개월동안 꾸준히 관리하면서 섭취해줬더니


이렇게 체지방이 확실히 빠질 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이지컷다이어트를 하면서


엄청난 식단관리를 했다던가 혹독한 운동을 했다던가 그런것도 아니었어요


그냥 삼시세끼 균형잡힌 식단 맛있게 먹고


하루에 한시간정도 걷기만 했을뿐인데도


3개월만에 엄청난 변화를 맛보았죠ㅠㅠ


그냥 운동하면 체지방까지 분해되기까지 시간과 노력이 엄청 필요한데


자연스럽게 체지방이 빠져나갔다는게


저같이 오래된 체지방으로 고생하는 사람한테


딱!! 편하고 확실한 효과를 보이더라구요^^ㅎㅎ





저는 워낙 많이 먹었었기 때문에 식단관리가 정말 힘들었는데요


일단 먹는다는것에 완전 스트레스가 줄어들었고


적당히 먹게 되니까 음식에 대한 욕심이 사라지면서


위 크기도 많이 줄어든것 같고 폭식하던 습관이 사라지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차근차근 체질과 습관을 바꿔 주니까


유지도 잘 되고 체중도 잘 감소했던것 같아요!



>>삼성이지컷다이어트 바로가기<<




솔직히 저도 시작하면서 가격 부담이 됐었는데요ㅠㅠ


지금 아니면 못뺀다는 생각과 더이상 찌면 안된다는 생각과


그리고 제 자존감을 높이고 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정말 한번에 하는김에 성공하자 했는데


이렇게 효과도 잘 나타나서 투자한게 하나도 아깝지 않더라구요!ㅎㅎ


여러분도 후회 없이 하루라도 빨리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자신감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팻마스터 1012 가격&효과  (1) 2016.06.02
광장코아 쿠우쿠우 초밥뷔페  (0) 2015.07.02
bhc 요레요레 치킨텐더 야미~!  (0) 2015.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