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광장코아 쿠우쿠우 초밥뷔페

진주반지 2015. 7. 2. 21:14

 광장코아 쿠우쿠우 초밥뷔페

 

 

안녕하세요. 진주예요 ^^ 얼마전에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광장코아 쿠우쿠우에 다녀왔습니다. 저번달에 처음 가봤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또 방문했어요.

 

솔직히 그렇게 맛있고 그렇지는 않은데 생각보다 두류쪽에는 맛있게 먹으러 갈만한곳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가격 대비 무난한 초밥뷔페를 먹어러 갔답니다.^^

 

 

저는 배가 너무 고팠기에 쿠우쿠우 도착하자마자 무작정 접시에 가득담아 나르기 바빴어요 ㅋㅋ 제가 파인애플을 너무 좋아해서 뷔페가면 항상 먹는데 도착하자마자 파인애플이 달콤해 보이길레 샐러드와 함께 가득 담아 왔답니다

 

 

초밥 중에서는 연어 정말 좋아라 하는데 광장코아 쿠우쿠우 연어초밥도 괜찮았어요. 먹을만함 ㅎㅎ 옹기종기 모여있는 초밥들 ㅋㅋㅋ

 

 

연어가 좀더 두꺼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 이외에 광어초밥이였던것 같던데 흰살생선 초밥도 나름 괜찮았어요.

 

장어초밥은 솔직히 장어가 너무 얇아요 ㅠ.ㅠ 먹을게 없음 ㅠ 그리고 장어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런데 부드러워서 더 맛있고 그런건 아닌데 부드러워서 그런지 입에서 빨리 사라지더라구요ㅋㅋ 낙지 군함은 그럭저럭 맛있게 먹었어요.

 

 

 

 

참치초밥, 훈제연어초밥 위에 토지로 살짝 힌힌거 였는데 그냥 그랬어요. 그냥 생연어가 더 맛나요 ~ 문어는 질겨서 ㅠ 전체적으로 쿠우쿠우 초밥은 신선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생새우초밥, 훈제연어, 또띠아 피자, 충무김밥, 소시지, 새우튀김 등등 이것저것 퍼와서 먹었어요. 

 

충무김밥을 정말 정말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무말랭이랑 함께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새우튀김은 마트에 가면 한봉지 대량으로 싸게 파는 건데 따뜻해서 그나마 ㅎㅎ

 

 

이외에도 타코야끼, 떡볶이, 스파게티, 탕수육, 불고기, 캘리포니아롤, 회덮밥, 디저트 종류는 와플, 케이크, 빙수, 아이스크림, 커피, 탄산음료 등등 종류도 나름 다양하게 있었어요. 스파게티는 까르보나라인데 퍼져있는 날이 많더라구요 ㅎㅎ

 

초밥뷔페인 만큼 초밥과 캘리포니아롤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는데요.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만 주구장창 먹었답니다. 광장코아 쿠우쿠우 디너 가격은 16.900원 이였어요. 주말가격과 평일디너 가격이 같더라구요. 이용하실분은 참고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