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팻마스터 1012 가격&효과

진주반지 2016. 6. 2. 13:54

팻마스터 1012 가격&효과










다이어트 한다고 살뺀다고 저녁까지 굶으면


더 몸 나빠지고, 상한다는거 아세요?? 그리고 살도 안빠지구요..



저는 예전에 사과 원푸드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는데..


하루종일 사과만 먹는 그런 다이어트였어요


저는 그와중에 저녁까지 걸렀답니다



굶게 되니까 몸이 점점 안좋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근육과 수분이 빠져나가서


체중은 줄었어도 살뺀 티는 나지도 않고


머리도 어질어질 현기증이랑 빈혈 증상까지 오더라구요






살이 빠지지 않는 이유가 몸에서 갑자기 칼로리 공급을 중단하니까


몸에서 살이 빠지지 않도록 체질이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이런 잘못된 습관으로 몇달동안 열심히 살 뺐는데


결국 수분만 빠지고 세달 고생한게 한달만에 다시 돌아오더라구요...


이래서 식단관리랑 체질관리가 다이어트에 엄청 중요하다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근데 제 성격상 먹을걸 보면 참지 못하고


또 성격도 급해서 빨리빨리 빼고싶은데....



다이어트 해도 해도 빠지지 않는 제 체질이 합쳐지니까


혼자서 어떻게 빼 보겠다고 해도


도~저히 60kg 밑으로 내려가지 않으니까


저도 지치고, 힘들고 속상함에 자존감까지 바닥으로 떨어지더라구요,,ㅠㅠ






저같이 의지 약한 사람도 한번에 성공 할 수 있고


오래도록 유지 하도록 도와주는 보조제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 ㅠㅠ


그래서 저도 꼼꼼히 알아보고 시작하게 된게 팻마스터1012였어요^^


일단 삼성에서 만들었기에 효과나 시스템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팻마스터덕분에 3달동안 15kg 정도 감량했어요!!!

식단은 일반식단으로 하루에 무조건 세끼

꼬박꼬박 먹어줬어요!

제가 체력부족하고 빈혈 오는게

기초대사량도 안 챙겨먹어서 그렇다하더라구요


그래서 꼬박꼬박 밥 챙겨 먹고

팻마스터 덕분에 먹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쌓일 걱정 없으니까

맘도 더 편하게 맛있게 밥을 먹으니까 

살이 훨씬 잘 빠졌던거같아요!ㅎㅎ







팻마스터는 오윤아가 선전하는 제품인데요


삼성에서 만든거에다가 오윤아가 모델이라 딱 보자마자


아 여기는 좀 믿음직스럽구나 싶더라구요~



솔직히 먹는거면 우리몸에 부작용도 있을것같고


뭔가 선뜻 먹기 꺼려지고 그랬었는데


팻마스터는 그런 저같은 사람을 위해 철저하게 인체시험도 하구


확실하게 효과를 입증해놨더라구요ㅎㅎ


와일드망고같은 식품에서 추출한거라서


우리가 일상 생활에도 먹는것이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체중을 잘 감량 할 수 있도록


이 효과만 나타나도록 도와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와일드 망고의 종자에서 추출한 원료덕분에 식욕 억제도 되고


지방 분해도 되는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뭘 먹고 싶다는 욕심이 너무 많아서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 했었는데


팻마스터1012 시작하고 난 이후부터는 


혼자 스스로 조절해야한다는 다짐이랑


그 다짐을 실현할 수 있는 몸상태가 만들어진거같아요!







와일드망고종자추출성분으로 인체시험을 해 본 결과


10주만에 12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하더라구요!!


허리둘레와 체지방도 엄청 많이 감소하고


지방을 분해시키는 아디포넥틴 호르몬이랑


음식섭취를 줄이고 지방축적을 억제하는 랩틴호르몬까지


변화시켜주니까 제 체질자체가 살이 잘 안찌는 체질로 변한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운동을 할 시간이 잘 없어서 운동에 오랜 시간 투자를 못했는데


저녁마다 한시간씩 걷고 스트레칭 정도 해준 걸로도


인바디 결과 체지방이 많이 빠져 나간게 결과로 나타나더라구요!!!


호르몬 덕분에 운동의 효과가 더 극대화되어있구


직접적으로 체지방을 분해해 주니까 체중도 서서히 감량되고


몸 사이즈도 많이 줄어들게된것 같아요!!!!







하루에 딱 한번 식사 30분 전에 복용하면 된다고 하니까


정말 넘넘 편하고 좋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그 전에 한알 먹고 


룰루랄라 밥먹으러 가면 먹은게 지방으로 안간다니...


정말 마법같은 말이고 믿기힘든말이었어요 ㅠㅠ


저도 처음엔 과장아닐까 생각했었는데요


제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진짜 먹어도 살이 안찌더라구요!!!!


물론 엄청 고칼로리 치킨, 피자 이런걸 먹으면 효과는 미미하겠지만


우리가 보통 먹는 일반식단은 충분히 칼로리를 컷해주더라구요~






무조건 빼야지 라는 마음에 건강하게 빼서 유지해야한다는 생각은


제 안중에도 없었고 하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지금에서야 건강의 중요성을 깨닳았어요ㅠㅠ


실컷 힘들게 빼 봤자 요요가 오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ㅠㅠ



3~4주만 되어도 다시 요요가 오고 정체기가 오던 제 몸이


서서히 체중이 감량되고 있고 정말 마른 체질이 되어가는것 같더라구요!!


완전 감격ㅠㅠ



근육과 수분을 없애는게 아닌 

체지방만을 확실하게 분해하는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몸매도 매끄러워지고 부피가 많이 줄어들고

군살이 없어져서 더 날씬해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60kg 밑으로 내려가지 않아서 너무 우울했었는데

팻마스터1012가 그 벽을 넘어 설 수 있었던 터닝포인트가 된거같아서

더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ㅎㅎ


 스트레스 덩어리였던 다이어트를 한번에 끝낼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었고 만족하는 부분이었어요^^ㅎㅎ






항상 뭐입지 뭐입지 하면서 옷장에 있는 옷들


저한테 다 안맞아서 고민하곤 했었는데

 

제가 10주만에 이렇게 단기간으로 할 수 있었던 이유가


지금 진행하고 있는 곳에서 프로그램을  잘 짜줘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식습관 관리, 체질분석 등등등 이런것들이 개인에 맞춰서 이뤄졌기때문에


저한테 딱 1:1로 잘 맞아서 그런것 같더라구요ㅎㅎ


효과가 아무리 좋다고 해도 그 효과가 개인한테 맞아야


정말 효과라고 말할 수 있는거잖아요ㅎㅎ



팻마스터1012 가격은 개개인의 생활습관에 따라,


몸무게에 따라, 다이어트 기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궁금한점은 직접 상담을 받아보는게 정확해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까 더운 여름 미리 준비하셨음 좋겠어요~!!!





팻마스터1012 무료상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