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대후반다이어트 건강하게 성공하기








여자라면 대부분 떡볶이를 좋아하잖아요!


저도 떡볶이 귀신중에 한명이었답니다


이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에


쫄깃쫄깃한 떡과 짭쪼롬한 오뎅.. 바삭한 튀김이랑 먹는 떡볶이를


안좋아 할 사람이 어디있겠어요ㅠㅠ






하지만 일평생을 다이어터로 살아온 저에게


떡볶이는 정말 특별한날에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답니다ㅠㅠ


딱히 가격이 비싸거나 한것도 아닌데말이죠..


떡볶이의 칼로리가 어마어마하기때문에


평소엔 마음놓고 먹을 수 없는 음식이었어요ㅠㅠ





저 떡볶이를 다 먹어치우고 당당히 제가 들고있는것!


바로 제 다이어트비법인 샹떼꼬르입니다^^


요놈덕분에 먹을거 다 챙겨먹고 두달만에 13kg을 감량했어요~


완전 대박이종ㅎㅎㅎ


제가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해도, 


식단관리를 아무리 독하게 해도


도저히 살이 빠지지 않는 체질이었거든요 ㅠㅠ


커트라인이 딱 있어서 그 이하는 절대로 안빠지는 몸이었어요



게다가 먹고 싶은게 있으면 꼭 먹어야하는 성격이기도 하구요ㅠㅠ


근데 밥먹고 영양제 챙겨 먹는 것 처럼


요렇게 먹고 싶은 것 먹고 나서 한포 딱! 먹고 나면


칼로리가 살로 가지 않아요ㅎㅎ










저도 처음 시작 하기 전에는 믿기 어려웠는데


일단 제가 시작하고 나니까 몸의 변화가 조금씩 느껴지더라구요!


일단 섭취하는 탄수화물을 빠르게 분해시켜서


체지방으로 변하기 전에 배출시키는 원리라고 하더라구요~


거기다 HCA성분으로 체지방까지 분해해서 배출해주기 때문에 



체지방으로 덮혔던 제 몸매가 다듬어 지면서


거울을 볼 때 얼굴살부터 쏙쏙쏙 빠지더라구요


그리고 장케어 성분덕분에 장에 남아있던 숙변제거도 됐는지


영원한 고민거리였던 똥뱃살도 쏙 빠지더라구요!!!


일단 체지방분해부터 됀 다음에 체중이 점점 떨어졌던것 같아요


1달째에 5키로 두달째에 8키로정도 감량에 성공했답니다ㅎㅎ






무슨짓을 해도 살이 안빠져서 정말 극단적으로 다이어트 한 적도 있거든요


막 이틀 삼일 굶는건 기본이구


정말 초죽음이 되기 직전까지 운동도 병행하고 그랬어요ㅠㅠ


그러니까 20대인데도 현기증이 너무 심하고


단백질이 부족해서 탈모가 와가지구 머리카락도 우수수 빠지구


피부도 탄력이 떨어져서 가슴도 막 처지고 그러는거에요ㅠㅠ



아 이래선 안돼겠다 내가 날씬해지려다가 


오만 병 다 얻겠다 싶어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그만두니..


몸이 들어오는 영양분을 미친듯이 축적시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뻈던 몸무게가 다시 원상복귀되었었답니다..ㅠㅠㅠ



 



그리고 샹떼꼬르를 시작하고 습관부터 고쳤어요ㅎㅎ


예전엔 다이어트 한답시고 영양분도 적고 양도 새모이만큼 먹었었는데


지금은 일반인이 먹을양 만큼ㅎㅎ 


삼시세끼 꼬박꼬박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챙겨 먹고 있어요


샹떼꼬르 덕분에 먹어도 살이 안찐다지만 그래도 다이어트 하는사람이다 싶어서


배달음식이나 고칼로리음식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로 줄였답니다ㅎㅎ


이것만 해도 살이 엄청나게 빠지더라구요~



또 굶는게 아니니까 수분이나 근육이 빠지지 않구


체지방이 많은 부위만 골라서 잘 빠지더라구요~!!!


예전엔 이렇게 빠지지도 않았구 이렇게 빠진다 해도 


요요가 와서 금방 원상복귀됐는데


지금은 영양분 다 섭취하면서 일정한 양으로 식사를 하니까


요요가 안오더라구요!! 정말 마법같이요!






요즘은 일주일에 세번씩 요가를 하고 있는데요~


식단관리 필요없이 충분히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까


체력이랑 건강도 완전 좋아지더라구요~!!


굶어서 어질어질해서 현기증까지 오던 시절보다


훨씬 제 몸이 편해지구 혈색도 돌아서 다들 예뻐졌다고 한마디씩 해주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어떤 운동을 해도 효과가 참 좋았던거 같아요~


운동할 힘이 생기니까 즐겁게 운동도 하게 되고


조금만 움직였을 뿐인데 신체가 활성화되서 그런지


운동한 효과더 더 좋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살 빼고 나서부터 몸에 쫙 붙는 옷도 입어보고


여렇게 나시도 입을 수 있구ㅎㅎ 쇼핑 엄청 했네요~!!


쇼핑 할 때마다, S사이즈를 고를때 마다 정말 입가에 미소가ㅎㅎ


주변 사람들도 살빠져서 옷빨이 좀 받는다고 칭찬도 해주더라구요


역시 살이빠지니 뭔들 안이쁘냐고~ㅎㅎ



예전의 큰 옷들은 다~ 버렸어요


다시는 살 안찔거에요!!ㅎㅎㅎ





샹떼꼬르는 상담사분이랑 상담을 해서


몸무게랑 목표체중이랑 기간등등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사람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에요~



요즘30%할인도 해주고 있다고 하니까요


상담한번 받아보시고 결정하셔도 손해볼게 없다고 생각해요!


전 상담받고 좀 더 생각하고 결정한다 했는데도 넘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다들 올여름은 다이어트 성공해서 비키니 입으시길 바래요!!!






>>샹떼꼬르 무료상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