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데꼬르로 3달만에 20kg 감량 후기♡










세상엔 맛있는게 넘넘 많죠ㅠㅠ


맛있는게 넘쳐날수록 저의 몸은 점점 커져갔고..


이젠 통통을 넘어서선 뚱뚱을 향해가는 지경까지 이르렀었답니다..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두부, 닭가슴살, 샐러드..


챙겨다니면서 먹으려 해봤지만


아무래도 예전보다 양도 적어지고 또 영양분도 적게 섭취하니


일상생활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연예인들은 어쩜 그렇게 맛있는걸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마른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까 여러가지 검색하던 차에


홍진영씨가 모델인 샹떼꼬르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 워너비 몸매를 가진 홍진영씨도 실제로 하고 있다니까 


저도 해보고 싶더라구요~!!






솔직히 가격이 좀 부담 되긴 했는데


이정도 투자에 먹을건 다 먹을 수 있구


크게 힘 안들이고 살이 빠진다기에 저한테는 아깝지 않았어요!!


샹떼꼬르가 워낙 효과가 보장 되어있으니까


저는 잘 챙겨 먹기만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잘못된 식이조절로 실패를 한 적이 너무 많았어요


초절식을 하기도 하고 아예 3일 내리 굶은 적도 있구


그러다가 너무 힘들어서 다시 정상적으로 밥 먹으면 살이 찌구..


요요 빼보겠다고 운동을 시작해도 개인PT, 헬스, 다이어트 도시락 등등


다이어트 하느라고 쓴 돈이 정말 어마어마했는데


여러가지 비용면에서 투자 대비 효과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샹떼꼬르를 시작한지 3개월째


세달째 보니까 그 전과 다르게 확실히 살이 쏙 빠진게 보이더라구요 ㅠㅠ


총 20kg 정도 빠졌어요~!!!


제가 살이 많이 쪄 있었어서 살이 많이 빠진것도 있지만


샹떼꼬르를 하지 않고 운동과 식단관리만 했다면 이렇게 안빠졌을거에요ㅠㅠ


역시 체지방이 많이 줄어서 전체적인 부피도 줄어들고


체중도 엄청 많이 감소 했어요!


예전과의 무게로써 차이점이라면

 

사람 한명이 빠져 나갔으니까 몸이 엄청 홀가분하고 가벼워졌어요ㅎㅎ






그냥 다이어트 할 때는 절대 이만큼 살이 빠지지 않았거든요


3개월만에 이렇게 간단하게 빠질지 몰라서 좀 놀랐어요


정석 다이어트 하면 매일 식단관리 하기 너무 힘들었었는데


이번에 샹떼꼬르를 시작하면서는 식단관리는 전혀 신경을 안썼어요


샹떼꼬르의 가장 큰 효과 중에 식단관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솔깃해서 시작한거였는데


정말 기대이상의 효과를 봐서 넘넘 신기했어요ㅎㅎ






샹떼꼬르 프리미엄은 천연 HCA성분이 들어 있어서


자연스럽게 체지방이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더라구요~


게다가 섭취도 넘넘 간편해서 


커피스틱처럼 부피가 작아서 가방에 쏙 넣어가지구


어딜가든 가지고 갈 수 있으니까 

 

먹는걸 잊어버린다거나 그러지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샹떼꼬르는 곡물을 발효 시킨 식품에서 만든 거라서


우리 몸에서는 효소로 작용되기 때문에


음식물들이 빠르게 분해시키고 배출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약물이 아니라 부작용 없이 먹을 수 있으니까 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항상 모임에서 빠지고.. 회식에서 빠지고..


점심시간에도 도시락 챙겨 다니느라 귀찮고 번거로웠는데


이런 걱정 없이 제가 먹고 싶은 것 먹은 다음 


요거 한포 탈탈 털어 넣어 주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제가 먹을거 먹으면서도 살이 점점 빠져나가니까 


사람들이 다 뭘 한거냐며ㅎㅎ


계속 챙겨먹고 있는 그거때문에 살이 빠진거냐고 너무 많이 물어보셔서


자랑하듯이 추천해주고 그랬어요 ㅎㅎㅎ






그렇다고 예전처럼 고칼로리음식을 많이 먹으면


단기간에 하는 효과가 의미가 없어질까봐


맛있는 음식은 먹는날을 정해서 먹어줬어요ㅎㅎ 


평소에는 보통 식단을 그냥 집에서 먹는 밥 먹어 줬는데요


이렇게 먹어도 다~ 몸 밖으로 배출되니까 


포만감을 주면서 영양분들은 다 섭취할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따로 도시락 챙겨서 저혼자 먹고 그랬는데


샹떼꼬르를 시작하니까 시간도 아끼고, 힘도 덜 들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일반 식단을 먹게 되니까 몸 건강도 다시 돌아오는것 같고


소화 능력도 다시 좋아지고 체력도 엄청엄청 좋아졌답니다ㅎㅎ


식단관리 조금 빡세게 한다면 


 한달만에도 단기 다이어트가 가능할 것 같아요^^




20kg나 감량 했지만


몸에 아무 탈 없이 건강하게 뺄 수 있어서


지금까지 유지도 가능했어요^^


살을 빼는것도 중요하지만 


유지를 얼마나 잘하느냐도 엄청 중요하잖아요



확실히 영양분을 고루고루 많이 섭취했어서 그런지


몸이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는것 같아요ㅎㅎ


예전엔 L~XL옷만 입었었는데 


요샌 옷가게 가면 S~M사이즈만 추천받아서ㅎㅎ


절대 이 사이즈를 놓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아마 저는 유지도 샹떼꼬르와 함께 할것 같아요^^






제가 구매 한 곳에서 지금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ㅎㅎ


본사라서 혜택도 많고 좋더라구요


게다가 무료 상담도 있으니까 궁금한점 부담없이 물어 보셔도 되구요


이제 곧 여름이라 미리미리 준비 해 두시는게 좋지 않을까요?ㅎㅎ





>>샹떼꼬르 본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