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이야기

샹떼꼬르 실제후기♡

진주반지 2016. 5. 16. 13:04


샹떼꼬르 실제후기♡










즐거운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어느새 노출의 계절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여성분들이시라면 누구나 제일 걱정되고 


밀린 숙제마냥 따라다니는 게 다이어트 아닌가 생각 되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하면 우리 여자들은 머리부터 아파오잖아요ㅠㅠ


다이어트식단대로 먹어야 하지, 운동도 해야하지..


게다가 직장인이면 필수로 따라오는 회식, 야근..


먹어야 할 일은 너무 많은데 운동할 시간은 너무 없죠ㅠㅠ


도시락을 싸들고 다니자니 이 날씨에 상할까 걱정되구


그렇다고 안들고 다니기엔 맛있는게 너무너무 많죠~ㅠㅠ







이 힘든 다이어트를 단기간에 빨리 성공할수만 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죠


 여러분들은 단기간 다이어트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단기간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이 중요하잖아요


저는 무작정 굶어보기도 하고 짠음식을 피해보기도 했었지만


들어오는 영양분 자체가 적어서 그런지 식이조절을 그만두면


금세 살이 다시 찌더라구요.. 


극단적인 식이에서 오는 요요였어요ㅠㅠ






혼자 식단 짜가면서..단기간 다이어트 식이요법 했다가 


실패하신 분들이 저뿐만이 아닐꺼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하면 음식을 적어가면서 단기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까.. 


열심히 찾아보던차에 샹떼꼬르를 알게 되었죠ㅎㅎ






샹떼꼬르는 단순히 수분만빼는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와는 다르게 


들어오는 칼로리는 흡수되지 않도록 도와주고


원래 제 몸에 있던 체지방은 배출되기 쉽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게다가 다이어트를 하면 변비가 따라오잖아요?


샹떼꼬르에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장케어까지 해주기때문에 변비에 대한 걱정은 


단 1%도 없었지요ㅎㅎ






게다가 섭취하기도 너무너무 간편해서


하루에 세번, 밥먹고 한포씩 물과함께 섭취해 주면 되니까


너무너무 편히고 좋더라구요~






제가 원래 뭐 찾아먹고 이런거 되게 못하는데


다이어트하면서 이거 하나만 신경쓰자고 마음먹으니까


그냥 밥먹을때 옆에 두고 먹고ㅎㅎ 식탁에 두고먹고


그러니까 잊어먹지도 않고 규칙적으로 잘 먹을수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샹떼꼬르와 함께하니까 이렇게 칼로리 높은 중국음식을 먹어도


살이 잘 안찌더라구요~ 


물론 샹떼꼬르만 믿고 엄청난 칼로리를 섭취하면 살이 찌겠지만


샹떼꼬르를 하기 전에 이렇게 먹었다면


지금쯤 요요가와서 미쳐버렸을 수도 있어요...ㅎㅎ








저는 정말 제 몸매와 체질때문에 어릴때부터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었는데


샹떼꼬르를 하면서 먹을건 먹을대로 잘 챙겨먹구


칼로리섭취는 안돼구 운동도 조금씩 해 주니까


2달만에 8kg이나 빠지더라구요~


게다가 굶거나 초절식으로 뺀게 아니기 때문에 요요걱정도 없구


요즘은 샹떼꼬르를 조금씩 줄이고 있는데 살이 안찌는걸 보면


제 체질까지 바뀌었나봐요ㅎㅎ





운동까지 적당히 곁들여주니 근육도 잘 붙고


군살만 쏙쏙 빠져주니까 몸매가 너무 예뻐졌어요~


요즘은 사람들을 만나면 왜이렇게 살이 많이 빠졌냐


너무 말랐다 좀 먹으라는 소리까지 들으니


이걸 좋아해야할지ㅎㅎㅎ


영양분섭취가 제대로 되니까 스트레스 받는 일도 없구


탈모나 변비 없이 너무 건강하고 탱탱하게 살이 빠졌어요^^






섭취방법도 너무 간단하구 가끔 간식이 먹고싶을땐


요플레에 타서 먹으니까 따로 간식이 필요없더라구요~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는 평생에 처음이라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기분도 굉장히 좋아요ㅎㅎ


예전에 작아서 못입었던 옷이 이젠 헐렁헐렁할정도에요~





다이어트보조제가 처음이신 분들에게 샹떼꼬르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홍진영씨가 모델이니까 더 믿음직스럽구


그동안 다이어트하면서 받은 스트레스 한번에 다 날릴 기회에요ㅎㅎ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고 하잖아요^^

제가 구매했던곳 주소 놓고 갈테니


우리 최고의 전신성형을 한번 해보는게 어떨까요?ㅎㅎ





샹떼꼬르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