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주부다이어트 굶지않고성공 :)







다 함께 날씬한 몸매를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에


광동 스키니핏다이어트 후기 쓰러 왔어요^^




저는 원래 모태 통통이었습니다


 통통이 퉁퉁되고 퉁퉁이 뚱뚱되는 건 순식간이더라구요



겨울만 되면 맛있는건 너무 많은데 움직이긴 힘들잖아요 


결국 올 겨울에 10kg이 넘게 살이 쪄 버렸습니다


안 그래도 통통했는데 살이 더 찌니 튼살도 그렇구 


옷빨도 안받는 제 몸이 너무 보기가 싫었어요





길거리에 지나다니는 날씬한 여자들은 다 엄청 날씬한 몸매인 것만 같고


스스로가 남과 비교하게 되니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더라구요ㅜㅜ


남들이 보는 시선마저도 피해의식이 생겨 괜히 위축되고... 


그러다보니 집밖에 잘 안 나가게 되구요...



이래선 안돼겠다


이러다간 정말 돌이킬수없을정도로 살이 찌겠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스키니핏다이어트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모델인 박소현님의 몸매에 한 번 놀라고 


또 광동 제품이니 믿을 수 있지 않을까 했어요!


다이어트 해서 저런 몸매가 되면 소원이 없겠다.. 또 생각만 하고 있었죠ㅎㅎ







보통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 


식이조절을 하고 운동도 엄청 빡쎄게 하고..


직장다니는 분들이면 식이조절 하나 하기도 너무 힘이 들잖아요


도시락 싸랴, 또 그거 챙겨오고 상하지 않게 보관하고...


그렇게 한달을 하니까 몸이 못버티겠더라구요ㅠㅠ


결국 살은 1kg인가 2kg인가 밖에 안빠지구


체력만 안좋아졌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에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게


먹을걸 어느정도 먹으면서 칼로리흡수를 막아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원하는 조건에 스키니핏다이어트가 정말 제격이더라구요~!


요걸 먹게 되면 오늘 하루 먹었던 음식들이


체지방으로 쌓이지 않고 바로 배출되는 효과 덕뿐에


특별한 식단 관리 하지 않아도 편하게 먹으면서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굶으면서 하게 되면 뇌에서 계속해서 먹으라고 재촉하고


위에서는 밥 내놓으라고 위액은 나오지만 들어가는게 없으니..


위건강만 해치게 되고...


일단 먹게 되니까 배고픔이란것도 느낄 새가 없고


위도 훨씬 건강해지고 몸이 훨씬 편해지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스키니핏다이어트에는


와일드망고 라는 천연 추출물이 들어가있는데요


사람들이 와일드망고씨앗요리를 즐겨먹는 아프리카 토착민들이


과체중이 적은걸 보고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로 여러번 인체시험을 한 결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입증해 냈다고 해요!



그래서 스키니핏다이어트에 와일드망고 추출물을 넣어


음식을 먹어도 체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도와주는거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와일드망고 인체시험결과인데요 


와일드망고 추출물을 섭취한 그룹이


몸무게나 허리둘레 체지방등등이 엄청나게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어요ㅎㅎ


이런것 까지 보니까  와 스키니핏다이어트 정말 믿고 먹을 수 있을만 하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상담과 동시에 바로 스키니핏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ㅎㅎ





저는 운동 할 시간이 없어서 스키니핏다이어트만 하고 


운동을 거의 하지 못했어요


그리고 식단조절은 양심상 2/3정도로 줄였구요ㅎㅎ


다이어터라기엔 정말 초라한 식이조절이잖아요..ㅠㅠ


하지만 웬걸!

시작한지 한달이 지나가니까 10kg이 빠져 있더라구요!!


저도 너무 놀라서 제 전문 다이어트상담사님한테 얘기해 보니까


겨우내 급격하게 쪘던 살이 다 빠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급하게 찐 살이라 더 빠르게 빠진거더라구요ㅎㅎ





지금은 다이어트 시작한지 3달차를 넘어 4달차를 향해가고 있어요ㅎㅎ


3개월만에 21kg이라는 어마어마한 체지방이 떨어져 나갔어요


예전엔 허리 32사이즈 입었었는데 요새는 28사이즈가 들어가요ㅠㅠ



억지로 굶지 않으니까 탈모나 변비같은게 전혀 없었구


급격히 뺀 살이라고는 생각할수도 없을만큼 피부가 탱탱해요ㅎㅎ


그리고 몸이 건강해지니까 피부도 너무너무 좋아졌고 


혈색좋아졌단 소리도 자주 듣구요ㅎㅎㅎ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니까 움직이기도 쉽구 


체력적으로 훨씬 좋아졌어요ㅎㅎㅎ



살을 빼고 제가 그토록 원하던 흰스키니도 입어보구요ㅠㅠ


스커트를 입어도 다리가 쭉 뻗어있으니까 다리도 훨씬 길어보이고


너무 행복하더라구요ㅠㅠ







게다가 스키니핏다이어트는 랩틴과 아디포넥틴호르몬을 조절해줘서


랩틴호르몬으로 식욕을 조절하고 


아디포넥틴호르몬으로 지방을 분해시켜서


자연스럽게 살이 찌지않는 체질로 바꿔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키니핏다이어트를 한 사람은 요요 올 확률도 굉장히 적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서 1:1로 다이어트매니저님을 붙여주기때문에


제 몸에 꼭 맞는 아주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요요가 와도 철저한 사후프로그램이 있어서


끝까지 책임감있게 고객을 관리해주니까 정말 믿음직스러웠어요^^


끝까지 같이 도와주고 노력해주시니까 정말 고맙더라구요ㅎㅎ



정말 다이어트 성공하기 전엔 사람들이랑 마주치기도 무서웠었는데


지금은 자신감도 늘어나서 저 스스로가 많이 달라진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주변에서 다이어트로 고민 하고 있는 사람들 있으면


마구마구 추천해 주고 있는 중이랍니다^^







저는 본사에서 구매했는데 본사가 젤 혜택도 많더라구요~!!


무료 상담 한번 받아보고 신청 했는데


정확한 효과나 정보에 대해서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1:1로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님도 계속 배치되어서


감량 될 때 까지 책임져 주시니까


전 따라만 갔을 뿐인데 3개월만에 쉽게 성공한듯 해요^^


여러분도 더 더워지기 전에 스키니핏다이어트로 


완벽몸매 만들어보세요~^^






[스키니핏다이어트 본사 바로가기]